알나스르 대 인터 마이애미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필리핀 국립미술관과 협업
후안 루나 대표작 올레드로 재현
[서울경제]
LG전자(066570)는 필리핀 마닐라 소재 국립미술관에서 올레드 TV를 다양한 예술 작품을 선보이는 '디지털 캔버스'로 활용했다고 18일 밝혔다.
LG전자는 최근 필리핀 국립미술관과 협업해 미술관 내 전시관 곳곳에 2024년형 올레드 에보,알나스르 대 인터 마이애미 경기라이프스타일 올레드 TV '포제'(Pose) 등 올레드 TV 10여 대를 설치했다.관람객들은 박물관 내 전시된 예술 작품과 올레드 TV의 압도적 화질로 원작을 생생하게 구현한 작품을 동시에 감상하며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필리핀의 국민 화가라 불리는 후안 루나의 대표작 '스폴리아리움'(SPOLIARIUM)의 탄생 140주년을 기념해 열렸다.국가 문화재로 지정된 초대형 그림(가로 7m,알나스르 대 인터 마이애미 경기세로 4m)은 필리핀 예술을 대표하는 작품 가운데 하나로 손꼽힌다.LG 올레드 에보는 또 최대 4배 향상된 AI 딥러닝 성능을 기반으로 제작자가 의도한 분위기와 감정까지 고려해 색을 보정한다.
제레미 반스 필리핀 국립박물관장은 "LG 올레드 TV는 방문객을 보다 예술과 가까워지도록 돕고 그들에게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알나스르 대 인터 마이애미 경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알나스르 대 인터 마이애미 경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앞서 지난 19일 미 상무부는 자국 기업 글로벌파운드리스 등에 15억 달러(약 2조원)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알나스르 대 인터 마이애미 경기,31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에는 '서울시 출생장려 댄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