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나 룰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야 대표도 선출 완료
내달 1~3일 임시회서 원구성 최종 확정
[수원=뉴시스] 박종대 기자 = 경기 수원시의회가 후반기 의회를 이끌어나갈 의장단과 당대표 선출을 완료하는 등 원구성 윤곽이 잡혀가고 있다.
18일 수원시의회 등에 따르면 김정렬 의원은 이날 오전 열린 후반기 의회 부의장 선출을 위한 민주당 경선에서 이희승 의원을 이기고 후반기 부의장으로 선출됐다.
김 의원은 제10대 의회에 첫 입성한 뒤 내리 3선에 성공했으며 시의회 민주당 내에서는 이재식(6선) 의원에 이어 같은 3선인 김미경·장정희 의원과 함께 다선 의원으로 분류된다.
그는 평동,금곡동,호매실동을 지역구로 두고 있으며 수원시의회 문화체육교육위원장·예산결산특별위원장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앞서 시의회 민주당 의원들은 후반기 당대표로 초선인 김동은 의원을 뽑은 바 있다.
이로써 시의회 후반기 의장단은 국민의힘에서 경선으로 선출된 이재선(4선) 의원이 의장을,김 의원이 부의장을 맡아 의회를 이끌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국민의힘은 유준숙 의원이 후반기 당대표를 맡기로 했다.
후반기 상임위 구성은 전반기와 동일하게 여야가 상임위 배분을 하기로 했다.전반기에는 국민의힘이 ▲기획경제 ▲문화체육교육 ▲복지안전 등 3개 상임위원장을,세나 룰렛민주당은 ▲의회운영 ▲도시환경 등 2개 상임위원장을 각각 맡았다.
현재 국민의힘은 기획경제위원장에 홍종철 의원,문화체육교육위원장에 현경환 의원,복지안전위원장에 국미순 의원이 상임위원장을 각각 맡기로 했다.
시의회 민주당 의원들은 19일 ▲의회운영 ▲도시환경 등 2개 상임위원장을 정할 예정이다.
시의회는 내달 1일부터 3일까지 열리는 제383회 임시회에서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을 비롯한 제12대 후반기 의회 원구성을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세나 룰렛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세나 룰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또 "정부는 이번 의정 갈등 사태에서 국민의 기본권리인 직업 선택의 자유를 억압한 수많은 행정명령을 즉각 철회해 전공의들이 자율적으로 의료현장으로 돌아올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세나 룰렛,현재는 수도권 1억 2천만 원, 광역시 9천500만 원, 기타 지역 8천500만 원인데, 내년도 예산안 편성 시 서울지역 단가를 분리해 1억 4천만 원으로 상향하겠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