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볼루션 정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디지털데일리 고성현 기자] 폭스바겐이 미국 전기차 회사 리비안에 50억달러(약 7조원)을 투자키로 했다고 25일(현지시간) 발표했다.
폭스바겐은 우선 10억달러를 리비안에 투자해 지분을 확보하고,에볼루션 정품이후 4억달러를 추가 투자해 리비안과 합작회사를 설립할 계획이다.
올리버 블룸 폭스바겐 최고경영자(CEO)는 "양사 협력을 통해 차량에 대한 최고의 솔루션을 더 빠르고 저렴한 비용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리비안은 이번 투자로 대규모 자금을 확보하고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게 됐다.리비안은 한때 테슬라의 대항마로 주목받았으나 부족한 양산 경험,에볼루션 정품판매 부진 등에 따른 자금난에 빠지면서 경쟁에 뒤처진 바 있다.현재 리비안의 대주주는 아마존으로,16% 가량의 지분을 확보하고 있다.
업계에서는 폭스바겐이 이번 투자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프트웨어 분야의 문제를 해결하는 한편,에볼루션 정품픽업트럭 중심인 북미 전기차 시장으로의 교두보를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관측했다.
에볼루션 정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에볼루션 정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잘못한다’는 평가는 56.
에볼루션 정품,com *재판매 및 DB 금지기약 없는 보조금…삼성전자도 전전긍긍미국 현지에서는 오는 11월 조 대선을 앞두고 바이든 행정부가 그동안 미뤄온 반도체 지원법 관련 보조금을 몇 주 내 지급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