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섬에 있는 게 아닌데,섬이라 불리는 수도권의 아파트 단지가 있습니다.
1천600세대 넘게 입주했는데도 사람 다닐 길이 제대로 마련돼있지 않아,시스템베팅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기 때문이라는데요.
제보는 MBC,시스템베팅정한솔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리포트▶
경기 고양시 장항동 공공주택지구 주민들은 자신들이 사는 곳을 '장항섬'이라 부릅니다.
걸어 나갈 수 있는 보행로가 아직 없기 때문입니다.
[장항지구 주민]
"정말 차 없으면 그냥 여기 집에 갇혀 살아야 되는‥섬에 갇힌 것 같은 느낌."
가까운 마트도 차 없이는 갈 수 없습니다.
주민 성하연 씨가 아들 연준 군과 길을 나섰습니다.
하지만 길목마다 공사 자재가 앞길을 막습니다.
그마저도 곧 끊겨 더는 걸어갈 수 없습니다.
[성하연/장항지구 주민]
"못 가겠다,그치?여긴 차도잖아.돌아가야겠다 우리,시스템베팅그치?"
장항지구엔 지난 3월 말 2300세대가 입주를 시작했고 현재 70%가 입주를 마쳤지만 보행로는 여전히 공사 중입니다.
아파트를 벗어난 직후입니다.보행로가 있어야 할 자리는 이렇게 아직까지 흙만 깔려 있습니다.
차도 역시 사방이 공사장이라 위험하긴 마찬가집니다.
공사 자재를 실은 대형 차량들이 쉴 새 없이 오가는데다 복잡하게 얽힌 도로엔 유도선도,시스템베팅안내 표지판도 보이지 않습니다.
택시는 막힌 길로 잘못 들어갔다 되돌아가고,시스템베팅현장을 찾은 취재진도 그만 길을 잃었습니다.
[MBC 취재차량 운전기사]
"여기 길이 아예 끊어져 있어.여기 길이 왜 이렇게 돼 있지?"
복잡한 도로에 구급차 출동마저 지연될 정돕니다.
근처 소방 출동대에서 장항지구까지 4킬로미터 안팎 5,시스템베팅6분 거리인데,실제 걸린 시간을 보면 10분이상이 대부분이었습니다.
결국 일산소방서는 출동로를 확인하기 위해 지리 조사를 해달라는 공문을 각 출동대에 보내기도 했습니다.
주민들은 시행사인 LH가 도로 정비도 제대로 하지 않고 입주를 먼저 시킨 게 문제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성하연/장항지구 주민]
"첫 입주라서 이제 어느 정도 불편함은 당연히 다들 예상하고 들어는 왔는데 너무 생각한 거랑 다르게 연결되는 도로가 하나도 없다."
이와 관련해 LH 측은 "장항지구 부지에서 불법 매립된 쓰레기가 다량 발견돼 공사가 지연됐으며 이미 정해진 입주 개시일을 미룰 순 없었다"고 해명했습니다.
대신 "지난달 말이었던 입주 기한을 7월 말까지 연장했으며 보행로는 이달 말까지 마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MBC뉴스 정한솔입니다.
영상취재 : 최대환 강종수 / 영상편집 : 임혜민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시스템베팅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시스템베팅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에 따라 5년에 한 번씩 대한민국에서는 신임 대통령 취임식이 이날 열렸다.
시스템베팅,다만 필리핀이나 일본 기지에서의 공격 여부에 대한 질문에는 말을 아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