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침대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일 뉴스1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6시36분쯤 부산 북구 구포동 한 빌라 현관 앞에서 40대 남성 A씨와 60대 남성 B씨가 흉기에 찔려 쓰러진 채 발견됐다.현장에서는 이들과 함께 흉기 1개가 발견됐다.
A씨는 심정지 상태로 구조돼 병원에 이송됐지만 끝내 숨졌으며 B씨도 크게 다쳐 현재 의식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사건 당일 A씨는 딸 C양과 외출을 하기 위해 집을 나서고 있었다.먼저 빌라에서 나온 A씨는 B씨가 찌른 흉기에 피를 흘린 채 쓰러졌으며 B씨는 뒤따라 나온 C양에게도 흉기를 휘둘렀다.이후 B씨는 스스로 목숨을 끊기 위해 자해한 것으로 경찰은 보고 있다.
최초 신고자인 A씨의 초등학생 딸 C양도 흉기에 찔려 병원 치료를 받고 있으나,아시안컵 침대축구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한때 해당 빌라에서 살았던 입주민으로 A씨는 현 빌라 거주민이며 B씨는 이사간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이들이 서로 알고 지내던 사이였던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 등을 조사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당사자가 사망했거나 의식이 없는 상태라 사건 경위를 조사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CCTV,아시안컵 침대축구목격자 등을 상대로 수사를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