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토틱스 옐로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
31명의 사상자를 낸 경기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현장에서 마지막으로 수습된 시신 1구는 추가 실종자였던 한국인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오늘(25일) "금일 오전 수색 과정에서 전일까지 생사 유무가 확인되지 않았던 실종자 1명의 시신을 발견했다.사망자는 내국인으로 지문을 통해 신원이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이 사망자는 한국 국적의 40대 남성 A 씨인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사망자 23명 중 신원이 확인된 것은 최초 사망자인 50대 B 씨(한국 국적)와 소사체로 수습된 40대 C 씨(중국→한국 귀화)에 이어 이번이 세 번째입니다.
신원이 파악된 이들은 모두 내국인입니다.
외국인의 신원확인 사례는 아직 없습니다.
앞서 소방당국은 내부 수색 이틀째인 오늘 오전 11시 34분 화재 현장인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A 씨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시신은 훼손이 심해 신원확인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전망됐으나,피토틱스 옐로우지문이 비교적 온전히 남아 있어 인적 사항을 특정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쯤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난 불로 23명이 숨지고,피토틱스 옐로우8명이 다쳤습니다.
사망자의 시신 훼손이 심해 현재까지 전체 사망자 중 3명의 신원만 확인된 상태입니다.
(사진=연합뉴스)
피토틱스 옐로우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피토틱스 옐로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월가의 대표 투자은행인 모건스탠리와 골드만삭스 등은 이달 초 엔비디아의 목표주가를 기존 600달러대에서 750~800달러로 상향했다.
피토틱스 옐로우,투자자들은 도요타자동차가 리콜할 자동차 규모가 얼마나 될 지에 주목하는 분위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