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t quả bong d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성종대왕릉 아랫부분 흙 파헤쳐 주먹 크기 정도 훼손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세계문화유산 선릉(성종대왕릉)이 훼손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4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강남경찰서는 이날 오전 11시 14분쯤 '누군가 선릉에 침입해 봉분에 있는 흙을 파헤쳐 훼손했다'는 신고를 받고 용의자를 추적 중이다.
경찰은 이날 새벽 2시 30분쯤 한 여성이 선릉에 침입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용의자는 성종대왕릉 봉분 아랫부분에 흙을 약 주먹 크기 정도 파헤친 것으로 확인됐다.
선릉은 조선 9대 왕 성종과 정현왕후가 안치된 무덤으로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됐다.
ket quả bong d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et quả bong da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어 그는 이날 오전 9시 현재 구조가 필요한 사안으로 확인된 138건 중 65건은 대응을 마쳤고 49건은 대응 중이며 나머지 24건은 도로 상황 등으로 접근이 어려워 헬기 등 다른 방법을 찾는 중이라고 전했다.
ket quả bong da,지난달 말 채권단은 제3차 채권자협의회에서 제시한 티와이(TY)홀딩스 등 대주주 지분 100대 1 감자, TY홀딩스 워크아웃 이전 대여금 전액 출자전환, TY홀딩스 워크아웃 이후 대여금 전액 영구채 전환, 무담보 금융채권자 50% 출자전환 등 자본확충을 위한 출자전환과 잔여 채무상환 유예 및 이자조정을 통한 태영건설의 재무구조 개선안을 결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