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배구분석】마인츠 도르트문트|야구 겟투

NoiseAware Blog

야구 겟투

【배구분석】마인츠 도르트문트|야구 겟투

배구분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5호선 김포검단연장’광역교통시행·계획 본사업 반영 추진
김병수 시장 "5호선 연장,시작은 김포 마무리도 김포시가 할 것"

김병수 김포시장이 12일 서울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4차 대도시권 광역교통 시행계획 변경(안)에 대한 공청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김포시 제공
김병수 김포시장이 12일 서울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제4차 대도시권 광역교통 시행계획 변경(안)에 대한 공청회에 참석해 발언하고 있다./김포시 제공

【파이낸셜뉴스 김포=노진균 기자】 "이제는 대광위가 결단할 시점이다"

국토교통부 대도시권 광역교통위원회(대광위)가 12일 주최한 서울5호선 김포검단연장의 본 사업 반영을 위한 '제4차 대도시권 광역교통 시행계획 변경(안)'에 대한 공청회에 참가한 유정훈 아주대학교 교통시스템공학과 교수가 이같이 강조했다.

이어 유 교수는 "지자체에 맡겨놓으면 해결이 안되니까 대광위가 중재역할을 하도록 한 것"이라며 "올 초에 중재안이 나왔고,이제는 받아들여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대광위의 존재를 부정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대광위 중재안으로 마침표 찍고 진행하자.김포지역 역 추가는 추후에 김포시가 타당성을 만들어서 반영하면 된다.지금은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재차 강조했다.

이날 열린 서울대한상공회의소에서 공청회에는 김병수 김포시장,강희업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 위원장,강범석 인천광역시 서구청장과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공청회는 서울5호선 김포검단연장 등 제4차 대도시권 광역교통시행계획 변경(안) 주요사항 설명,이에 대한 전문가 토론 및 참석 시민 의견 청취 순으로 진행됐다.

전문가 토론회는 대광위 주관 전문가 회의 때부터 김포시에서 추천한 현)대한교통학회 수석부회장인 아주대학교 교통시스템공학과 유정훈 교수와 경기연구원 박경철 모빌리티 연구실장이 참석했다.

박경철 연구실장 또한 "한강신도시 입주 후 8~9년만에 골드라인이 개통했다.10년 내내 시민들이 고통받고 있다"며 "어렵게 중재안이 나온만큼 신도시 건설 속도에 맞춰 가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늘부터 한다고 해도 최소한 7년이 걸린다.어렵게 온 중재안,배구분석각자의 희생이 있고 김포한강2콤팩트시티도 준비해야 하는 상황인만큼 빨리 추진해서 골드라인 트라우마를 경험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복잡한 문제일수록 원칙과 기본으로 돌아가야 한다.5호선의 원칙은 김포시가 건폐장 문제를 풀어내면서 시작됐고,2022년 11월 김포한강2콤팩트 광역교통대책으로 구체화됐다"고 역설했다.

이어 "김포골드라인 혼잡도가 이슈화되면서 혼잡도 대책으로 조속하게 추진되었다는 점.그것이 기본적으로 전제돼야 한다"며 "5호선을 시작했던 김포시가 어떤 일이 있어도 반드시 마무리 짓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오늘의 공청회는 서울5호선 김포연장사업의 4차국가 철도망구축계획 본사업반영을 위한 것으로,배구분석이는 그동안의 추진과정이 마무리되고,배구분석개통의 시간으로 진입하는 것을 의미한다"면서 "이후 후속절차 진행에 있어 심혈을 기울여 서울5호선 연장의 조기 개통이라는 결과로 김포시민의 오랜 기다림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공청회에 대한 의견서를 제출하고자 할 경우 7월 18일(목)까지 대도시권광역교통위원회 광역교통정책과에 팩스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해 의견을 제시할 수 있다.

배구분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배구분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재래식 무기와 병력 규모도 전쟁의 승패를 가르는 중요 변수입니다.

배구분석,북한 평양시 대성구역에 위치한 중앙동물원뉴스 기사(평양 노동신문=뉴스1) = 북한 노동당 기관지 노동신문은 4일 평양에 들어선 기념비적 건축물을 조명하면서 김정은 노동당 총비서의 업적과 애민정신을 부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