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중계 블루티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새 앨범 내며 '부모 빚투' 6년 만에 공개 사과
"피해자 한 분 한 분 만나다 보니 6년 지나
부모님도 지금은 후회하고 계신다"
“먼저 저의 부모님과 저로 인해 피해를 입고 상처를 받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피해자 한 분 한 분을 만나 사과드리는 게 먼저였고,아시안컵 중계 블루티비그러다 보니 6년이라는 시간이 지났습니다.”
래퍼 마이크로닷(30· 본명 신재호)이 지난 2018년 부모의 '빚투(유명인 가족의 채무 폭로)'로 활동을 중단한 지 6년 만에 공개 행사에서 고개를 숙였다.그는 24일 서울 구로구 예술나무씨어터에서 열린 새 EP(미니앨범) '다크사이드' 쇼케이스에서 "다시 이렇게 여러분 앞에 인사하게 돼 참 떨리는 마음"이라며 "반성과 노력의 시간을 가졌다"고 말했다.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지난 1990∼1998년 충북 제천에서 낙농업을 하면서 친인척과 지인 등에게서 4억여 원을 빌린 뒤 이를 갚지 않고 1998년 5월 뉴질랜드로 도주한 혐의로 2018년 재판에 넘겨졌다.가족의 도주 당시 마이크로닷은 6세였다.마이크로닷 아버지 신모씨는 징역 3년,어머니 김모씨는 징역 1년을 각각 선고받았다.이들은 복역을 마치고 뉴질랜드로 추방됐다.채널A '도시어부' 등 TV 예능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던 마이크로닷은 활동을 중단했고 2020년 이후 간간이 신곡을 내면서도 모습을 드러내진 않았다.
마이크로닷이 부모의 빚투와 관련해 입을 연 것은 6년 만에 처음이다.그는 피해자들에게 사과한다는 말을 한 뒤 고개를 숙였다.발언 도중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그는 "저의 첫 대응에 대해서도 참 많이 후회하고 있다"고 했다.당시 그는 사과나 입장 표명 없이 연예 활동을 중단하고 잠적했다.그는 "많이 반성하고 있고,참 어리석었던 행동이었다"면서 "지금 다시 생각해봐도 어리숙했다"고 했다.
마이크로닷은 돈을 돌려받지 못한 피해자 10명 가운데 9명에게 돈을 갚거나 합의를 한 상태라고 전했다."마지막 한 분과도 (합의를 위해) 노력 중"이라고 덧붙였다.
마이크로닷은 "피해자 한 분 한 분 만나 이야기를 들으며 사건을 자세히 알게 됐다"며 "부모님도 지금은 후회하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많은 부분을 깨닫고 저를 성장케 하는 시간이었다"며 "그 시간이 지금뿐만 아니라 저의 미래에도,아시안컵 중계 블루티비제 앨범 작업에도 밑거름이 됐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중계 블루티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안컵 중계 블루티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케이타 사무차장보는 "개발협력과 인도적 지원 분야에서 그 위상을 강화하고 있는 한국과의 협력을 통해 국제사회의 지속가능발전목표(SDG) 달성에 적극 기여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아시안컵 중계 블루티비,민주당에서 가장 먼저 불출마를 선언한 오영환 의원도 “(반대파를) 척살 대상으로 보나”라고 비판했고, 전날 스스로 하위 10%에 들었다는 사실을 공개한 윤영찬 의원도 “지도자가 경쟁자를 적으로 돌린다”고 반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