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 본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루덴코 차관은 현지 시각 25일 스푸트니크 통신에 "방문을 위한 모든 필요한 조건이 맞고,이 단계에서 서명되어야 할 서류들을 위한 특정한 기반이 진전되자마자 방문이 이뤄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구체적 시점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앞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19일 방북 기간 북러 정상회담을 시작하면서 "김 위원장의 이번 방북 초청에 감사하다며 "다음에는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리기를 바란다"고 초청 의사를 밝혔습니다.
회담을 마친 뒤 언론발표에서도 김 위원장에게 "모스크바에 답방하기를 기다리겠다"고 다시 말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오늘 북한 노동신문 1면과 조선중앙통신 등에 실린 '감사전문'을 통해서도 김정은 국무위원장을 향해 "당신은 러시아 땅에서 언제나 기다리는 귀빈이라는 것을 잊지 않기를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김 위원장이 모스크바 답방에 나선다면 푸틴과 김정은의 네 번째 만남이 이뤄지게 됩니다.
루덴코 차관은 또 푸틴 대통령이 방북 기간 김정은 위원장과 체결한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관계에 관한 조약'과 관련해 "한국이나 제3국을 겨냥한 게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스푸트니크 통신은 루덴코 차관이,성심당 본점이 조약은 한반도와 이 지역 전체 문제를 군사적 수단으로 해결하기를 바라거나 계획이 있는 국가들에게 보내는 일종의 경고라고 덧붙였다고 전했습니다.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조선중앙통신]
성심당 본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성심당 본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김 정책위의장은 "이견을 좁히지 못해 최고위에서 다수결로 표결을 한 상황에서 왜 기자회견을 자청하는지 모르겠지만, 표결 결과가 불리할 것이라고 예상해서 이렇게 행동했다면 부적절한 처신"이라고 했다.
성심당 본점,이어 그는 “판결 결과도 취지를 보면 소통 채널 간의 신뢰 훼손이 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최대한 투명하게 정보를 공개하라는 취지의 판결이라고 생각한다”며 “그런 취지를 감안해 정부에서 두 가지 가치가 잘 조화될 수 있도록 대응하겠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