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팬트리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해 속출…간판과 건물 옥상타일 등 떨어져
김해국제공항,팬트리온국내선 25편 결항…19편 지연
부산역에 출·도착 무궁화호 열차 4편도 지연
10일 부산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기준 강풍으로 인한 부산지역 피해가 총 10건 접수됐다.
이날 오전 5시18분께 사상구와 강서구의 도로에서 강풍에 가로수가 잇따라 쓰러져 소방당국이 안전조치를 실시했다.
오전 6시41분께 사상구의 한 행정복지센터에서는 옥상 타일이 떨어져 소방이 안전조치를 실시했다.동구에서는 모델하우스 임시칸막이가 바람에 쓰러지기도 했다.
사하구에는 건물 지하 배수 요청이 들어왔다.해운대구에서는 철문이 떨어지기도 했다.영도구와 부산진구에서는 상가 간판이 떨어져 안전조치를 시행했다.
강풍으로 부산을 잇는 하늘길과 철길도 운행에 차질을 빚고 있다.
김해국제공항에서는 국내선 항공기 25편(출발 12편,팬트리온도착 13편)이 결항됐다.19편은 지연되고 있다.
부산역에 출·도착 무궁화호 열차 4편도 일부 지연되고 있다.고속열차(KTX)는 정상 운영되고 있다.
코레일 관계자는 "무궁화호 열차를 탑승하려는 승객은 코레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실시간 정보를 확인해 달라"고 밝혔다.
부산기상청은 이날 오전 5시10분께 부산지역에 강풍주의보를 발효했다.
강풍주의보(경보)는 평균 풍속이 초속 14m(21m) 이상이거나 최대 순간풍속이 초속 20m(26m) 이상으로 예상될 때 내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