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결말 예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차세대 노광장비 활용 'ASML-삼성전자 연구지원시설'…부지 계약 완료
(화성=연합뉴스) 최해민 기자 = 네덜란드 반도체 장비업체인 ASML이 차세대 노광장비(High NA EUV)를 활용한 삼성전자 초미세 반도체 제조 공정 지원 연구개발 시설을 경기 화성시에 건립한다.
[화성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정명근 화성시장은 방한 중인 프랭크 헤임스케르크 ASML 대외총괄부사장과 4일 화성시청에서 간담회를 갖고 연구시설 건립에 필요한 행정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ASML은 반도체 생산에 필요한 극자외선(EUV) 노광장비(반도체 기판에 설계대로 집적회로를 프린팅하는 장비)를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생산하는 반도체 장비 분야 1위 기업으로,눈물의 여왕 결말 예상화성 동탄2신도시에 반도체 장비 부품 제조센터와 엔지니어 트레이닝 센터 등 조성 사업을 추진 중이다.
간담회에서 정 시장은 "1조원이 투입되는 'ASML-삼성전자 연구지원시설' 건립 부지로 화성시를 선택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면서 "화성에서 추진하는 ASML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각종 인허가부터 밀착 지원하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프랭크 헤임스케르크 부사장은 "화성시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ASML 화성 뉴 캠퍼스' 조성이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에 감사드린다"면서 "삼성전자는 ASML의 중요 고객사인 만큼 이번 연구지원시설 건립을 통해 양사 간의 기술 동맹을 돈독히 하겠다"고 답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오니 얄링크 주한 네덜란드 부대사 등 대사관 관계자도 배석했다.
화성시는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네덜란드와 반도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교류 협력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한편 ASML은 지난달 28일 'ASML-삼성전자 연구지원시설' 건립을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부지 매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는 화성시가 K-반도체 핵심도시 도약을 위해 지난해 8월부터 피터 베닝크 전 ASML CEO를 비롯한 관계자와 지속해서 소통하면서 추가 투자를 요청한 데 따른 것이다.
눈물의 여왕 결말 예상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눈물의 여왕 결말 예상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다만 시장 경쟁력이 있는 해외 공장 가동 확대와 수율 개선을 바탕으로 하반기부터는 실적 회복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눈물의 여왕 결말 예상,딥노이드, 우즈벡 공항과 업무실증협약…해외진출 속도뉴스 기사AI보안 솔루션 '스카이마루 딥시큐리티' 공급 추진중앙아시아 지역을 필두로 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서울=뉴시스] 지난 22일 김진만 딥노이드 보안AI사업본부 본부장(왼쪽)과 Anvar Abdukadirov 우즈베키스탄 공항공사 부사장이 스카이마루 딥시큐리티(SkyMARU DEEP:SECURITY) 도입을 위한 업무실증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