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카르도 산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인인 주유소 직원에게 마약을 건네 결국 분신에 이르게 한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 된 30대에게 검찰이 징역 5년을 구형했습니다.
의정부지법 형사9단독(유형웅 판사)의 심리로 열린 재판에서 검찰은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기소된 30대 A 씨에 대해 징역 5년을 선고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검찰은 "지인인 주유소 직원에게 대마를 흡연하게 해 결국 불을 지르게 하는 등 죄질이 좋지 않다"며 구형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피고인 측은 액상 대마 등 마약류를 사용한 사실은 인정했으나 지인인 주유소 직원에게 대마인 점을 속이고 액상 대마를 건넸다는 점은 완강히 부인했습니다.
변호인은 "(피해 지인은) 피고인의 마약 전과를 알고 있었다"며 "피고인이 건넨 전자담배가 대마라는 점을 알고 있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선고 공판은 의정부지법에서 오는 23일 열립니다.
A 씨는 지난 3월 29일 새벽 0시 40분쯤 경기 의정부 장암동의 한 주유소에서 30대 지인 B 씨에게 액상 대마를 건넨 혐의 등으로 기소됐습니다.
B 씨는 대마를 흡입한 후 갑작스러운 환각 증상에 당황해 이를 멈추기 위해 이성을 잃고 자기 몸에 불을 질렀고,리카르도 산체스심한 화상을 입어 치료를 받았습니다.
B 씨는 경찰 조사에서 액상 대마를 전자담배인 것처럼 속아 건네받았고,리카르도 산체스마약인 줄 모르고 흡연했다가 환각 상태에 빠졌다고 진술했습니다.
리카르도 산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리카르도 산체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정부는 이를 법령상 허용하지 않는 ‘집단 동맹 휴학’으로 보고, 대학에 승인하지 말라고 지시한 상태다.
리카르도 산체스,양태정 법무법인 광야 변호사는 “통화했다는 기록만으로는 문제 삼기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