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훈민정음 해례본 등 오는 9월 대구간송미술관 개관전에서 소개될 국보와 보물 98점이 소장처인 서울에서 대구로 이송됐다.
3일 간송미술문화재단에 따르면 전날 98점의 문화유산이 소장처인 서울 성북구 간송미술관에서 대구 수성구 대구간송미술관으로 이송됐다.이번에 이송된 문화유산에는 국보인 훈민정음 해례본과 청자상감운학문매병을 비롯해 보물인 신윤복의 '미인도'가 포함됐다.
간송미술관 측은 1938년 간송미술관이 설립된 이래 최대 규모의 이송이라며,이루안경찰의 호송 협조를 받아 극비리에 진행됐다고 전했다.
이송된 문화유산은 대구간송미술관에서 보존 처리 등을 거친 뒤,이루안9월 초 열리는 대구간송미술관 개관전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전인건 간송미술관 관장은 "이번 문화유산 이송은 (간송미술관에서) 한국전쟁 이후 가장 큰 규모"라며 "특히 훈민정음 해례본은 그동안 간송미술관 외부에서는 국립중앙박물관과 국립한글박물관에서만 전시됐는데,이루안이번 대구행은 1940년 안동에서 나온 해례본이 옛집을 방문하는 데 특별한 의미가 있다"고 설명했다.
간송미술관은 간송 전형필(1906∼1962)이 1938년 세운 우리나라 최초의 근대 사립미술관 '보화각'에서 출발했다.간송이 일제 강점기에 사재를 쏟아부어 지켜낸 문화유산을 1만여점 소장하고 있다.
한편 올해 4월 준공된 대구간송미술관은 연면적 8003㎡에 지하 1층∼지상 3층 규모로,이루안6개 전시 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루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루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사진=연합뉴스]임혁백 더불어민주당 공천관리위원장이 최근 이재명 당대표의 '밀실공천' 논란을 인정하고 컷오프(공천배제) 후보로 거론된 현역 의원에게 재발을 방지하겠다는 취지로 말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루안,세라 제이컵스 민주당 하원의원은 “우리가 지금 목격하는 것과 바이든 대통령의 레드라인에서 차이가 무엇인지 분명하지 않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