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월드컵 예선 성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
신영증권 연결해 밤사이 뉴욕증시 알아보겠습니다.
안예은 캐스터 전해주시죠.
◀ 안예은/신영증권▶
신영증권입니다.
뉴욕증시 주요 3대 지수가 모처럼 동반 상승했습니다.다우지수가 0.04% 오른 강보합으로 거래를 마쳤고,S&P500 지수와 나스닥 지수도 각각 0.1%와 0.4% 상승했는데요,
우리 시간으로 내일 밤에 나올 '5월 개인소비지출 물가'를 앞둔 관망세가 우세했던 가운데,이번주 초까지 낙폭이 컸던 '기술주들'의 반등이 눈에 띄었습니다.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엔비디아'가 0.2% 상승하는 강보합으로 거래를 마쳤고,스웨덴 월드컵 예선 성적애플도 1.9% 올랐습니다.
특히 아마존은 3.9%오르면서 사상 최고치를 경신했고,스웨덴 월드컵 예선 성적시가총액도 2조 달러대에 올라섰습니다.
이밖에 전기차업체 '리비안'은,폭스바겐으로부터 최대 50억 달러의 투자금을 유치했다는 소식이 나오면서 23% 급등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SK하이닉스와 함께,'메모리 반도체'의 3강을 이루고 있는 '마이크론 테크놀로지'가 장 마감 후 실적을 발표했는데요,이익은 시장 예상치를 넘어섰지만,매출이 기대치를 하회하면서,시간외 거래에서 7% 넘는 급락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마이크론'과 '한국 반도체 주가-의 상관성이 높다는 점에서,마이크론의 시간외 약세는 오늘 우리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전망됩니다.
지금까지 신영증권이었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 카카오톡 @mbc제보
스웨덴 월드컵 예선 성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스웨덴 월드컵 예선 성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최안나 이사는 "공단은 '차등 적용'이라고 표현하지 않고 '인센티브'라고 표현했지만 얼마를 어디에 적용한다는 것도 밝히지 않았다"며 "어디에 나눠줄지는 수가 협상이 끝나고 다시 보겠다고 했는데 말장난"이라고 비판했다.
스웨덴 월드컵 예선 성적,조선·해운 등 업종별 경쟁력 강화…나프타·LPG '관세율 0%' 조선·해운 산업의 경우 글로벌 수요에 적기 대응할 수 있도록 트럭을 통한 액화천연가스(LNG) 선박 충전을 현재 2대에서 최대 4대까지 허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