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야구 일정10월16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세계 800여 개 통신·빅테크 참여…글로벌 텔코 AI라운드 테이블 개최
유영상 SKT CEO 비롯 정석근 글로벌·AI테크 사업부장 등 AI 연설
[서울=뉴시스]심지혜 기자 = SK텔레콤은 글로벌 통신·기술 연합체‘TM포럼’주관 행사‘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월드(DTW24 Ignite)’에 참석하고‘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주최 라운드테이블 행사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TM포럼은 전세계 약 110개 국가의 800여 글로벌 통신사 및 빅테크 기업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협의체로,한국프로야구 일정10월16일현지시간 기준 오는 18일(현지시각)부터 20일까지 코펜하겐에서 열린다.
SK텔레콤은 유영상 CEO를 비롯해 정석근 글로벌·인공지능(AI)테크 사업부장 등 임원진이‘참석하고 현지에서 지난 2월 MWC에 이어 두번째로‘글로벌 텔코 AI 라운드테이블’도 동시 개최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을 비롯해 도이치텔레콤,한국프로야구 일정10월16일e&,한국프로야구 일정10월16일싱텔,소프트뱅크로 구성된‘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는 지난 해 11월 발족한 후 올해 2월 MWC에서 합작법인 설립에 대한 합의를 맺는 등 협력을 이어가고 있다.
라운드테이블 행사에는 글로벌 통신 및 빅테크 관계자 약 250명이 참석한다.유영상 CEO가 개막 기조연설을 하고 정석근 글로벌·AI 테크 사업부장,한국프로야구 일정10월16일에릭 데이비스 SK텔레콤 AI 테크 콜라보레이션 담당 등이 얼라이언스 멤버사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패널토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정 사업부장은 행사 둘째날인 오는 19일에‘통신업의 혁신과 AI 비전’을 주제로 기조연설에 나선다.
그는 기조연설에서 텔코LLM,한국프로야구 일정10월16일AI 개인화 서비스,한국프로야구 일정10월16일AI데이터센터(AIDC) 등 SK텔레콤이 보유한 우수한 AI 솔루션과 글로벌 산업 생태계 전반에 가치를 부여하는 AI 컴퍼니 비전도 소개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TM포럼의 부대행사인 글로벌 통신업계 협력 프로그램‘카탈리스트 프로젝트(Catalyst Project)’에도 참여한다.
SK텔레콤은 프로젝트 일환으로 생성형 AI 기반의 챗 에이전트를 통해 AI가 실제로 요금제 컨설팅을 해주고 고객은 요금제 확인,요금제 변경 등의 업무 처리를 하는 일련의 과정을 데모로 시연한다.
정 사업부장은 "이번 TM 포럼에서 통신사가 만들어가는 AI 비전을 제시하고‘글로벌 텔코 AI 얼라이언스’의 비전을 글로벌 무대에서 선보일 것"이라며 "앞으로도 빅테크들과 함께 글로벌 시장에서 AI 생태계를 리딩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국프로야구 일정10월16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국프로야구 일정10월16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기대감에 올 들어 이미 10조 원 넘는 자금이 들어왔는데, 같은 기간 외국 자본 역대 최대 유입액입니다.
한국프로야구 일정10월16일,엠마뉴엘레 카란도 페라리 글로벌 프로덕트 마케팅 총괄은 "페라리는 다양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항상 새로운 콘셉트의 모델을 출시하기 위해 끊임없이 제품군을 진화시키고 있다"며 "12칠린드리는 최고 수준의 편안함, 혁신기술로 탄생한 뛰어난 성능 그리고 순수한 운전의 스릴을 모두 만족시키고 있는 차량으로 스포츠카 드라이버와 레이싱 드라이버 모두를 만족시키는, 페라리 포지셔닝 맵에서 중간을 차지하는 매우 중요한 모델"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