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남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원=연합뉴스) 김경태 기자 = 경기도는 화성 리튬 일차전지 제조공장 화재를 계기로 폐배터리 처리 관련 업체들을 대상으로 위험 요인에 대한 특별점검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도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도는 현재 진행 중인 리튬 취급 업체를 포함한 위험물 사업장 점검과 별도로 도내 폐배터리 재활용업체 17곳을 대상으로 이날부터 4일까지 시군과 합동으로 추가 점검에 나선다.
점검반은 도와 시군 2인 1조 6개팀으로 구성되며,월드컵 남편고양소방서 등 시군 소방서도 참여할 예정이다.점검 내용은 폐기물 보관장소 적정 유무,월드컵 남편CCTV 설치 여부 등을 중점적으로 살펴볼 예정이다.
이번 특별점검에 앞서 리튬계열 전지 배출 및 취급 시 주의사항을 각 시군 지자체에 배포했고,담당 공무원 안전교육을 이날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도는 시군 관계자 및 관련 업자,월드컵 남편도민을 대상으로 폐배터리 안전 처리를 위한 홍보도 진행한다.
앞서 도는 폐전지 및 폐가전 배출과 같은 주민 일상생활과 밀접한 분야인 리튬 이차전지 수거함 16곳에 대해서도 지난달 27일까지 현장 확인을 완료했다.
리튬계열 전지의 경우 장기간 보관하면 화재 위험성에 노출될 수 있으므로 기존 일반 폐건전지 수거함 바로 옆에 난연성 또는 불연성 소재의 별도 리튬계열 전지 수거함을 설치,월드컵 남편소규모라도 바로 수거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도는 당부했다.
또한 선별장에 보관할 때 충격이 가해지지 않도록 해야 하고,임의로 부품을 분리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재활용업체에 입고되도록 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차성수 도 기후환경에너지국장은 "현재 안전점검 중인 리튬 사업장 외에도 리튬계열 전지를 취급하는 수거함,월드컵 남편폐배터리 취급 재활용업장 등 전방위적으로 안전점검에 들어간다"며 "폐배터리 관리를 강화해 화재나 환경오염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조치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월드컵 남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남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에 맞서 헤즈볼라는 이스라엘 군사기지를 향해 소련제 다연장 로켓 60발을 발사했지만, 아이언돔에 일부 격추됐다는 전언이다.
월드컵 남편,휘발유 가격이 전년 동기보다 상승한 것도 지난해 말 이후 처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