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대전 월드컵 경기장|【프로야구 개막 30주년】

NoiseAware Blog

올드보이 월드컵

대전 월드컵 경기장|【프로야구 개막 30주년】

대전 월드컵 경기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수제 맥주로 지역 산업 발전 이바지할 것"

문준기 수제맥주산업발전협의회 회장이 3일 대구 두류공원 2·28주차장에 마련된 '2024 대구 치맥페스티벌' 부스에서 매일신문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안성완 기자
문준기 수제맥주산업발전협의회 회장이 3일 대구 두류공원 2·28주차장에 마련된 '2024 대구 치맥페스티벌' 부스에서 매일신문과 인터뷰를 하고 있다.안성완 기자


"지역의 맥주가 지역의 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이 개막한 3일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 수제맥주코너에서 만난 문준기 수제맥주산업발전협의회 회장은 "대구를 찾은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대구 맥주의 맛을 알리기 위해 치맥페스티벌에 참여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두류공원 2·28주차장에 마련된 수제맥주 코너에는 문 회장이 운영 중인 대경맥주는 물론,대전 월드컵 경기장수제맥주산업발전협의회 회원사이자 지역에서 맥주를 직접 생산하고 있는 대영양조장,별맥 부스가 줄지어 있었다.이곳에선 생맥주 기계에 정성스럽게 제조한 맥주가 담긴 케그(생맥주 통)를 연결하고 시연하는 등 대구치맥페스티벌 첫날 손님맞이 준비에 분주했다.특히 수제 맥주 코너 앞에는 한 여름 눈이 내리고,대전 월드컵 경기장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고 치맥을 즐길 수 있는 '눈 내리는 치맥 펍' 테마공간으로 꾸며져 축제 기간 수제 맥주의 풍미를 더한다.

문 회장은 25년간 OB맥주에서 근무하며 실력을 갈고닦아온 맥주양조기술자이다.그는 지난 2014년 주세법 개정에 따라 소규모 맥주 제조 판매가 가능하게 되자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대경맥주㈜를 설립했다.그는 "대구를 대표하는 제대로 된 맥주를 만들어 시민들과 국내외 관광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목표"라고 했다.

이번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된 소회도 밝혔다.문 회장은 "수제맥주산업발전협의회 회원사와 함께 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한 것은 필연적이라고 생각한다"며 "대구가 진정한 치맥의 도시임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세계적인 축제가 될 수 있을 때까지 우리 협의회도 힘을 보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앞으로 맥주 산업 발전이 관광 콘텐츠도 바꿔 놓을 수 있다고 내다봤다.그는 "유럽에 가보면 지역마다 특색 있는 다양한 맥주를 만드는 소규모 양조장들이 아직도 많이 있다.이곳들이 명소가 됐고,대전 월드컵 경기장지역을 방문하면 꼭 들르는 곳이 됐다"며 "대한민국도 전통적인 방식으로 정성을 기울여 양조를 한다면 우리나라 지역마다 특성을 갖춘 수제 맥주회사가 생겨나 가까운 미래에는 대구를 시작으로 선진 문화관광국가로 거듭날 것"이라고 했다.

대전 월드컵 경기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전 월드컵 경기장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신규타깃 ADC용 항체 ‘GENA-111’ 기술이전올해 5번째 기술수출···아리바이오 이어 2번째로 큰 규모4월 시총 1000억 이하 추락하기도···자금 확보 숨통 트일 듯 [서울경제]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개발로 유명한 지놈앤컴퍼니(314130)가 항체약물접합체(ADC) 파이프라인으로 5860억 원 규모의 기술수출 ‘잭팟’을 터뜨렸다.

대전 월드컵 경기장,이들은 노후계획도시를 '광역적·체계적'으로 정비하겠다는 1기 신도시 특별법 제정 취지에 맞춰 선도지구를 신속하게 지정해 정비사업을 추진하겠다는 정부 정책에 따라 시 자체 선도지구 평가 항목의 배점과 세부 평가 기준 등에 관해 의견을 나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