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생이몇부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기계연구원-메타투피플,세계 최초 개발해 상용화
주변조명·영상정보 따라 투명도 자유자재로 조절
기존 100인치 투명 OLED보다 10분의 1 가격 가능
3일 연구진에 따르면,삼생이몇부작기존 100인치 투명 OLED가 1억원 넘는 고가이지만 이 투명 스크린은 간단한 공정으로 대량 생산이 가능해 10분의 1 수준의 가격으로 시장에 내놓을 수 있어 대중화가 가능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실제로 이 나노 투명 스크린은 지난 6월 충주시에 위치한 청년몰 실외 공간에 설치됐다.또 3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나노코리아 2024' 나노기술전시회에서 공개했다.
정준호 박사는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서 활용될 수 있는 투명 전시대,삼생이몇부작건축용 스마트 윈도우,실내외에서 활용 가능한 홍보용 투명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노 투명 스크린은 100나노미터급 지름의 이산화티타늄 나노입자들을 필름 내부에 고르게 분산시켜 머리카락 두께의 얇게 만든 필름으로 구성됐다.빔프로젝터가 나노 투명 스크린에 빛을 쏘면,시야각이 170도로 매우 넓고 선명한 영상과 투명 스크린 너머의 풍경을 함께 볼 수 있어 어떠한 각도에서도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이 나노 투명 스크린은 고분자 분산액정(PDLC) 필름과 겹쳐놓고 주변 조명 밝기나 상세한 영상 구현이 필요한 경우 PDLC의 투명도를 낮춰 영상을 보다 선명하게 보여줄 수 있다.최고해상도 빔프로젝터를 사용해도 해상도 손실 없이 선명한 영상을 구현할 수 있다.
특히 나노 투명 스크린은 롤 연속공정으로 대량 생산 가능해 투명 OLED 대비 10% 수준의 가격으로 훨씬 더 저렴하게 시장 공급이 가능하다.
정준호 박사는 "나노 투명 스크린 기술은 나노소재와 나노제조기술이 기존 IT기술과 결합하여 창출된 최첨단 혁신 기술"이라며,삼생이몇부작"향후 나노 투명 스크린의 품질향상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연구 개발하여 투명 스크린의 대중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노기술 #상용화 #기계연구원 #투명스크린
삼생이몇부작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삼생이몇부작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앞서 내부 반란으로 현종을 굴복시키는 데 성공한 최질은 나날이 기고만장해져 개경을 혼돈에 빠트렸다.
삼생이몇부작,아울러 전문가들은 과세 대상자 수처럼 정량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투자자가 느끼는 심리적 영향 등 정성적인 부분도 고려해야 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