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 머니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토 정상회의 계기 방위산업 포럼서 언급
(워싱턴·서울=뉴스1) 김예슬 기자 김현 특파원 = 제이크 설리번 미국 백악관 국가안보보좌관은 9일(현지시간) 북한과 중국,이란 등이 러시아를 지원하고 있는 것과 관련,"우리는 러시아가 (지원의) 대가로 무엇을 제공하는지와 그것이 인도·태평양과 세계의 다른 지역의 안보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주의 깊게 보고 있다"고 밝혔다.
설리번 보좌관은 이날부터 11일까지 열리는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계기에 미국 상공회의소가 주최한 나토 정상회의 방위 산업 포럼에서 "우리는 중국과 북한,또는 이란이 러시아를 공짜로 도와주고 있다고 기대해선 안 된다"며 이렇게 말했다.
그는 러시아는 북한이 제공한 탄도미사일로 우크라이나 민간인을 살해하는 데 사용하고 있고,중국은 순항 미사일에 사용되는 마이크로 전자부품 또는 기술을 포함한 이중 용도 품목 교역을 통해 러시아의 전쟁을 지원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나토와 인도·태평양 지역 파트너 간 협력 심화에 대해 "유럽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인·태에 영향을 미치고,인·태에서 일어나는 일들도 유럽에 영향을 준다"면서 "우리는 이를 매일 목격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런 위협과 도전에 맞서 대서양과 태평양의 파트너들이 나섰다"면서 "유럽은 인·태의 항행의 자유를 작동시키기 위해 나섰고,포커 머니상호주와 일본,뉴질랜드,포커 머니상한국 등 나토 정상회의에 참석한 모든 인·태 국가들은 유럽의 자유와 주권,안보를 수호하고,포커 머니상우크라이나와 함께 하기 위해 세계를 규합하는 데 도움을 줬다"고 밝혔다.
그는 특히 "일본,포커 머니상한국,호주가 모두 국내총생산(GDP)의 2%를 국방에 투자하는 길 위에 있다"면서 "이같은 역사적 발걸음은 불과 몇 년 전엔 상상할 수 없었던 것"이라고 강조했다.
설리번 보좌관은 "우리는 더 나아가게 될 것"이라면서 이번 나토-아시아·태평양 4개국간 회의에서 △우크라이나 △인공지능(AI) △허위 정보 △사이버 안보 등 4개 분야에 대한 합동 프로젝트를 출범시킬 것이라고도 밝혔다.
이어 "각 이니셔티브는 다르지만,고도로 능력이 있는 민주주의 국가의 고유한 강점을 활용해 공동의 글로벌 도전과제를 해결한다는 목표는 동일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러시아는 이란,중국,북한의 도움을 받아 냉전 이래 가장 큰 국방력 확장을 시도하고 있다"면서 "이번 나토 정상회의에서 각 동맹국은 자국의 방위 산업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계획을 개발하기로 서약할 것이며 이는 전쟁 시 필요한 가장 중요한 방위 장비를 우선으로 생산할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커 머니상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포커 머니상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에 따라 이탈 기간에 따른 전공의들의 처분이 불가피할 전망이다.
포커 머니상,기아의 EV9만 해도 준대형으로 분류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