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정선 인투라온 호텔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와인 테마의 문화 행사 '뱅 드 신세계'를 열고 와인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뱅 드 신세계는 연 1회 열리는 와인 축제로 오는 16일부터 일주일간 신세계백화점 식품 행사장과 와인 하우스에서 열린다.
특히 이번 뱅 드 신세계는 강남점 하우스 오브 신세계의 와인 전문 코너 '와인셀라'도 참가하는 첫 와인 행사다.
먼저 하우스 오브 신세계 와인 셀라에서는 국내에서 최초로 고급 품종 중 하나인 '피노 누아' 품종에 초점을 맞춘 시음회인 '피노 캠프'를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연다.
프랑스·미국·호주·뉴질랜드 등 다양한 국가의 '피노 누아' 품종을 한 곳에서비교 시음할 수 있는 기회로 참가비 8만원을 지불하면 7가지의 와인을 맛볼 수 있다.
시음이 가능한 와인으로는 ▲프랑수아 르그로 뉘 생 조르쥬 2017 ▲에라주리즈 라스 피자라스 피노 누아 2021 ▲매기 호크 스토밍 2019 ▲오린 스위프트 슬렌더 피노 누아 2021 등을 포함해 약 60여 종의 와인을 3일 동안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현장 접수 시에는 시음용 잔으로 고급 와인잔의 대표 주자 '리델'의 와인잔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강남점 지하 1층 자주(JAJU) 매장 앞 특설행사장에서는 인기 와인 특가 행사와 벨로타벨로타(샤퀴테리),샤르보넬워커(초콜릿)등 페어링 하기 좋은 안주 브랜드의 팝업스토어도 함께 열린다.
행사장에서 와인을 구매하면 뽑기 이벤트에도 참여가 가능하다.
20만원 이상의 와인 구매 후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고 20만원 미만 와인 구매 후 뽑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특설행사장 델리 5000원권,정선 인투라온 호텔칠링백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와인 특가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모든 점에서 열린다.(하남·김해점 제외)
특가 행사 대표상품으로는 덕혼 메를로 9만9000원,피오체사레 바롤로 9만5000원,정선 인투라온 호텔몰리 두커 더 복서 4만8000원,정선 인투라온 호텔신퀀타 꼴레지오네 3만9000원,정선 인투라온 호텔조쉬 레거시 3만3000원 등이 있다.
프리미엄 위스키와 인기 위스키도 신세계백화점 전 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