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월드컵 거리 응원

NoiseAware Blog

메이저사이트 순위 텐벳

월드컵 거리 응원

월드컵 거리 응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한동훈·원희룡 설전엔 "이렇게 싸우다 당 망한다"
김영환 충북지사와 면담·충북도당서 당원 간담회도

국민의힘 당대표 주자인 나경원 의원이 3일 충북도청에서 김영환 지사와 인사하고 있다.2024.7.3/뉴스1 ⓒ News1 김용빈 기자
국민의힘 당대표 주자인 나경원 의원이 3일 충북도청에서 김영환 지사와 인사하고 있다.2024.7.3/뉴스1 ⓒ News1 김용빈 기자

(청주=뉴스1) 김용빈 기자 = 국민의힘 당대표 주자인 나경원 의원은 3일 대통령 탄핵 청원을 개딸(이재명 대표 강성 지지층)이 주도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나 의원은 이날 충북도청 기자실을 찾아 대통령 탄핵 청원 100만 명을 넘은 것과 관련해 "청원을 보니 개딸들이 하고 있다.민주당은 개딸들에게 끌려다니는 모습을 보이면서 대통령 탄핵이라는 단어를 함부로 입에 오르내리고 있다"고 지적했다.

나 의원은 "우리가 검사도 판사도 탄핵할 수 있지만 그건 아주 예외적으로 헌법에 위반될 경우에 가능하다"며 "지금 민주당은 이런 권력을 마음대로 쓰고 있다"고 했다.

이어 "정권의 뿌리를 흔들어 보겠다는 것인데 분명 민심의 역풍을 받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오히려 윤 대통령을 도와주게 될 것이고,월드컵 거리 응원국민의 상식은 이재명 대표를 탄핵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 의원은 민주당의 의회 독재도 막아내겠다고 했다.

나 의원은 "이번 총선에서 저희가 너무 많은 의석을 잃어서 다음 대선에서 지면 지금 민주당의 의회 독재가 극에 달할 것"이라며 "민주당의 폭거를 막고 다음 대선과 다음 지방선거에서 이기기 위해 당대표에 출마하게 됐다"고 말했다.

나 의원은 당대표 경쟁자인 한동훈 후보와 원희룡 후보가 연일 설전을 벌이는 것을 두고 '당이 망하겠다'고 우려하기도 했다.

나 의원은 "(두 후보가) 지나치게 싸워서 싸움 좀 말리려 한다"며 "이렇게 싸우다가 정말 당이 망할 것 같다"고 했다.

이어 "한쪽 후보가 (당선)되면 분열하고,월드컵 거리 응원도저히 합쳐지지 못하고 흩어지면 죽는다"며 "그런 면에서도 제가 꼭 당선하겠다"고 강조했다.

한동훈 후보의 채상병 특검 조건부 찬성 입장과 관련한 질문에는 "공수처 수사가 마무리되고 미진하면 특검을 우리가 먼저 주장하겠다"며 "지금 이 단계에서 하는 것은 시기도 적절하지 않고 오히려 특검 정국으로 몰아갈 것"이라고 답했다.

나 의원은 이날 김영환 충북지사와 면담했고,월드컵 거리 응원이어 충북도당 당원 간담회에 참석했다.

국민의힘 당대표 주자인 나경원 의원이 3일 충북도청 기자실을 찾아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2024.7.3/뉴스1 ⓒ News1 김용빈 기자
국민의힘 당대표 주자인 나경원 의원이 3일 충북도청 기자실을 찾아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2024.7.3/뉴스1 ⓒ News1 김용빈 기자

월드컵 거리 응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거리 응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박상우 국토부 장관 "전세사기 특별법 재의요구 의결""사기 피해자를 국가가 직접 구제…전례 없는 법률안""주택도시기금 활용은 기금 설치 목적·용도 안 맞아""경매차익 활용한 주거안정 제공 등 정부안 봐 달라" [서울=뉴시스] 김명원 기자 =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29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전세사기피해자법 개정안 재의요구 브리핑을 하고 있다.

월드컵 거리 응원,"잘 모른다"고 대답한 어머니의 사정▲ 어머니가 평생 살던 집 20살에 시집 와 아들,딸 낳고 70평생 살면서 애환이 깃든 집ⓒ 박세원이렇게 생활하시던 분이 요실금 때문에 기저귀를 차기 시작한 것은 5년 전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