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알래스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8일 법조계에 따르면 공수처 수사2부(송창진 부장검사)는 지난 24일 장씨를 참고인으로 불러 조사했다.
공수처는 장씨에게 국정농단 특검 당시 허위 증언 연습이 있었는지 여부 등을 캐물은 것으로 전해진다.
장씨는 공수처 조사에서 "검사가 증언 연습을 시킨 적 없다"는 취지로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튜브 채널 '뉴탐사'는 지난달 장씨가 지인과 2020년 대화한 녹취록을 근거로 김영철 현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가 국정농단 특검 파견 당시 장씨를 회유하거나 증언을 연습시켰고 사적인 관계로 지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김 차장검사는 입장문에서 "보도 내용은 일고의 가치가 없는 사실무근의 허위"라고 반박하고 지난달 10일 뉴탐사 강진구 기자,로또 알래스카미디어워치 변희재 대표를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로또 알래스카이어 지난달 17일에는 장씨를 형법상 명예훼손(허위사실 적시) 혐의로 서울 서초경찰서에 고소했다.
이와 관련해 서초서도 지난 19일 장씨를 피의자 신분으로 불러 조사했다.
장씨는 경찰 조사에서 허위사실을 퍼뜨린 혐의에 대해 대체로 인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로또 알래스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또 알래스카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대구의료원은 아직 이들의 사직서를 수리하지 않았다.
로또 알래스카,돈을 벌기 위해 바쁜 이들에게 끼니는 소중하면서도 간단해야만 하는 것이었으니 고향의 음식인 '자장몐'을 많이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