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7회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LS전선 "자사 해저케이블 기술,대한전선에 유출돼"
대한전선 "사실과 다르다,LS전선의 과도한 시장 견제"
15일 업계에 따르면 경기남부경찰청 산업기술안보수사대는 지난 11일 대한전선 본사 사무실과 공장 등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다.'부정경쟁방지 및 영업비밀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다.
LS전선은 이날 입장문을 내고 "이번 사건의 핵심은 대한전선이 LS전선의 해저케이블 제조 설비 도면과 레이아웃 등을 탈취했는지 여부"라고 했다.또 "대한전선의 기술 탈취는 명백한 범죄행위이며 사실로 밝혀질 경우 국내외에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LS전선은 가운종합건축사무소에 압출,연선 등 공정 설비들의 배치를 위해 각 설비의 크기,중량,특징 등을 명시한 도면을 제공했다.통상 해저케이블 설비 및 레이아웃은 각 제조사가 자체적으로 정립해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387회 로또건축사무소를 통해 도면을 넘겨받았다는 것이 LS전선 측의 주장이다.
LS전선 관계자는 "대한전선이 납품한 적이 있다고 하는 해저케이블은 1-2km 수준의 짧은 케이블에 불과하다"며,"수십 km,수천 톤에 달하는 긴 케이블을 제조하고 운반하는 기술,즉 설비 및 공장의 배치가 해저 사업의 핵심 경쟁력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대한전선이 가운건축에 먼저 연락해 수차례 설계를 요청했고,387회 로또계약금액이 LS전선의 2배가 넘는다고 한다"며 "또 LS전선의 다른 협력사들에게도 동일한 설비 제작 및 레이아웃을 위해 접촉했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했다.
여기에 대한전선 측은 즉각 반박자료를 내고 "해저케이블 공장 레이아웃은 핵심 기술이 아니다"며 "기술탈취의 목적으로 경쟁사의 레이아웃과 도면을 확보할 이유가 전혀 없다.고로 대한전선은 LS전선의 영업비밀을 탈취하거나 활용한 바가 없다"고 주장했다.
대한전선 관계자는 "선형구조인 케이블 제품은 중심(도체)에서 바깥(절연체 및 외장 등)으로 공정이 진행되며,이 순서를 고려하여 설비를 배치한다.해저케이블 설비 역시 동일하며 생산 CAPA,387회 로또공장 부지의 형태 및 크기,부두 위치 등을 고려해 레이아웃을 결정한다.해외 공장들이 경쟁사 공장 견학을 허락하고 홈페이지 등에 설비 배치를 공개하는 경우도 그 배경"이라고 LS전선 측의 주장을 정면 반박했다.
대한전선은 이번 사태의 중심에 선 가운건축과 관련해 "가운건축은 공장 건물의 공간을 설계하는 업체이며,해저케이블 공장 설비는 전문 업체를 통해 제작 및 설치됐다"고 했다.이어 "대한전선은 케이블 설비 공급 경험이 있는 업체에 공정하게 입찰 참여 기회를 부여해 왔을 뿐 LS전선의 주장처럼 동일한 설비 제작 및 레이아웃을 요구한 바가 전혀 없다"고 했다.
대한전선 측은 이번 사태가 국내에서 독점적 지위를 가진 LS전선의 과도한 시장 견제라고 주장했다.
회사 관계자는 "해저케이블 시장은 글로벌 전력망 산업에서 가장 장래가 유망한 분야이자 국가적인 차원에서도 민관이 협력해 집중 육성해야 하는 산업"이라며 "확인되지 않은 내용으로 대한전선의 시장 진입이 방해된다면,해저케이블 및 해상풍력 산업에 대한 국가 경쟁력이 약화될 것"이라고 우려했다.
387회 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387회 로또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연초부터 신(新)소액투자비과세제도(NISA)가 시작되면서 개인 자금이 주식 시장에 유입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진 점도 일본 증시의 강세 요인으로 분석된다.
387회 로또,특히 럭셔리 브랜드 차의 전동화는 다른 영역의 차들에 비해 더딘 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