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프로 업데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종이상자 안에 비닐로 밀봉된 우편물들이 들어 있습니다.
[하나는 2kg,하나는 1kg.]
칼로 뜯어내자 하얀 알갱이가 나옵니다.
[이게 알갱이라서.]
조직폭력배 출신 40대 A 씨 등이 국제우편물인 것처럼 속여 미국으로부터 들여온 필로폰입니다.
검찰은 지난 2월 국제항공 우편물을 통해 미국에서 필로폰 3kg을 들여온 혐의로 A 씨 등 2명을 구속 기소했습니다.
A 씨 등은 캄보디아에 거주하는 중국인 B 씨가 미국 현지 중국계 마약 조직에 필로폰을 주문하면 국제우편물 속에 숨겨진 필로폰을 수거하는 역할을 맡았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통관 과정에서 적발되지 않으려고 같은 주소지에 책이 든 국제우편물을 사전에 보내기도 했습니다.
A 씨와 B 씨는 과거 경기 안산 일대에서 마약을 유통하다가 알게 된 사이로,프리미어프로 업데이트B 씨는 강제 추방 이후 캄보디아에서 마약밀수 범죄단체를 조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마약류 감정 결과 필로폰은 멕시코에서 제조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수사 기관은 A 씨가 연루된 우편물 외에 국내로 반입된 필로폰 3㎏을 적발해 추가 압수했습니다.
B 씨를 통해 국내에 반입된 필로폰 6kg은 시가 120억 원 상당으로 12만 명이 투약할 수 있는 분량입니다.
검찰은 A 씨에게 은신처를 제공하고 마약을 상습 투약한 혐의로 A 씨의 사실혼 배우자도 구속 기소했습니다.
또 B 씨에 대해서는 국제형사경찰기구에 적색 수배를 요청할 방침입니다.
(취재 : 박서경,프리미어프로 업데이트영상편집 : 원형희,영상제공 : 수원지방검찰청,제작 : 디지털뉴스편집부)
프리미어프로 업데이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프로 업데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메모에는 '선경 300억'이라는 문구가 있는데, 재판부는 메모에 같이 적힌 다른 사람 명의의 비자금들이 과거 수사와 재판에서 모두 드러나 환수된 만큼 '선경 300억'도 신빙성이 높다고 봤습니다.
프리미어프로 업데이트, 반면 금정산 땅에 대한 이씨 집안의 세대교체가 이뤄진 뒤 골프장 조성 계획은 결국 무산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