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홀짝 도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금융위,홀짝 도박특정금융거래정보 보고 및 감독규정 개정
금융위원회는 오는 27일부터 가상자산사업자의 대주주 현황과 법령 준수 체계를 파악할 수 있게 된다고 24일 밝혔다.
금융위에 따르면 가산자산사업자는 지금까지 주주 관련 항목을 신고할 필요가 없었다.하지만 앞으로는 대주주 성명이나 주소 등 상세 정보를 밝혀야 한다.이번에‘특정 금융거래정보 보고 및 감독규정’을 개정했기 때문이다.
금융위는 가상자산사업자가 특정금융정보법,홀짝 도박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등 가상자산 관련 법령을 지키기 위한 적절한 조직·인력,홀짝 도박전산 설비 및 내부통제 체계 등에 관한 사항도 신고하도록 감독 규정을 강화했다.
가상자산사업자 신고 심사 중단 및 재개 절차도 도입된다.신고사업자,대표자,홀짝 도박임원,홀짝 도박대주주를 상대로 형사소송 절차가 진행 중인 경우나 금융당국·수사기관에 의한 조사·검사 절차가 진행 중인 경우 등에는 신고 심사를 중단할 수 있도록 했다.심사 중단 건의 재개 여부는 6개월마다 검토하기로 했다.
이밖에 금융회사 등이 가상자산사업자에 대한‘실명 확인 입출금 계정’을 발급할 때 실시하는 위험 평가의 절차·방법 등을 업무 지침에 넣도록 하는 내용도 개정안에 포함됐다.금융위는 이번에 바뀐 감독 규정 내용을 반영한 가상자산사업자 신고 매뉴얼을 다음달 초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