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순위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엘리베이터 없는 건물 2층
'매번 죄송' 복숭아 건넸다
누리꾼 "정말 훈훈한 사연"엘리베이터가 없는 건물 2층에 물건을 배달한 택배기사가 복숭아 한 박스를 받았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택배기사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자신을 충남 천안에서 근무하는 13년 차 택배기사라고 밝힌 작성자 A씨는 "택배가 자주 오는 2층 가정집이 있다"며 운을 뗐다.
A씨는 "오늘도 (그 집에) 택배가 와서 2층으로 올라갔다.배달 물건은 복숭아 두 박스였다"며 "원래 택배 일을 하면 2층 정도는 쉽게 올라간다.그런데도 배달을 갈 때마다 매번 음료수를 챙겨주시고,2층이라 미안하다고 하신다"라고 말했다.이어 "이날도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가 복숭아 두 박스를 배달한 뒤 돌아가려는데,2층 집주인 부부가 저를 불러 세웠다"며 "배달한 복숭아 두 박스 중 한 박스를 '2층이라 매번 죄송하다'고 사과하며 제게 주셨다.괜찮다고,프로야구 순위표안 받으려 했는데 따님이 (택배기사에게) 꼭 드리라고 시킨 거라고 해서 받았다"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A씨가 받은 복숭아 사진을 보면,복숭아 열 알이 박스 안에 가지런히 놓여있다.어디 하나 멍든 곳 없고 껍질이 잘 보존되어있는 것으로 보아 상등품 복숭아로 추측할 수 있다.
A씨는 "오늘 많이 덥고 힘들었는데 힘이 난다"라며 "가끔 힘든 고객도 있지만,이런 고객 덕분에 힘을 내서 택배 일을 하게 되는 것 같다.정말 감사한 하루"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해당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집주인 부부 인품이 보인다","이런 게 한국인의 정","얼마나 행복하셨을까",프로야구 순위표"2층 정도면 배달하기 편할 텐데 참 착하신 분들이다","복숭아 주문할 때 '택배기사님 드려야지'라고 생각하며 주문했을 게 안 봐도 선하다","저런 사람들이 있어서 훈훈한 세상" 등의 반응을 보였다.누리꾼 B씨는 "제 남편도 택배 일을 하고 있는데,어제는 퇴근 후 가방에서 빵,음료수,과자를 꺼내더니 '고객님께 받은 거다.힘이 나고 즐겁다'라고 하더라"라며 "모두 건강 챙기고 즐겁게 일하시길 바란다"고 조언하여 훈훈함을 더했다.
프로야구 순위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프로야구 순위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사진=(서울=뉴스1) 박지혜 기자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소송 항소심에서 위자료로 20억원을 지급하라는 판결을 두고도 법조계에서 이례적이라는 평가가 이어진다.
프로야구 순위표,삼성화재는 ▲고고에프앤디(IoT 센서 활용 모빌리티 AI 안전운전 솔루션) ▲아일리스 프런티어(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AI 챗봇 개발) ▲토끼와 두꺼비(시니어 일상 비서 서비스 '똑비') ▲Lydia AI(AI 기반 최적 할증모델 구축) 등 4개사로 결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