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g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취수탑 밸브 보강작업 중 사고…심정지 상태로 이송됐다 사망
경북 청도군 운문댐에서 잠수 작업을 하던 근로자 2명이 벨브로 빨려 들어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오늘(6일) 경북소방본부와 고용노동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 30분께 청도군 운문면 대천리 운문댐에서 취수탑 밸브 보강을 위해 잠수 작업을 하던 근로자 2명이 물 속으로 빨려들어갔습니다.
출동한 119구조대는 구조 작업을 벌여 10시 13분께 50대 근로자,kt lg 야구11시 15분께 20대 근로자를 각각 심정지 상태에서 발견해 병원으로 옮겼으나 결국 2명 모두 사망했습니다.
노동부 등에 따르면 근로자들은 수심 3m 지점에 잠수해 취수탑 밸브 보강 작업을 하던 중 알 수 없는 원인으로 밸브가 열리면서 수압에 의해 빨려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현장은 대우건설이 시공하는 현장으로,kt lg 야구숨진 근로자들은 모두 하청업체 소속입니다.
경찰은 공사업체 등을 상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며,kt lg 야구노동당국은 사고 원인과 함께 중대재해처벌법,kt lg 야구산업안전보건법 위반 여부 조사에도 착수했습니다.
kt lg 야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kt lg 야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크렘린궁 "푸틴 선물 차량은 아우루스…김정은이 좋아해"(종합)뉴스 기사러 최초 고급 자동차 브랜드…선물 받은 외국 정상은 처음[베이징=AP/뉴시스]블라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에게 선물한 차는 자국 생산 '아우루스'라고 크렘린궁이 밝혔다.
kt lg 야구,com 황규락 기자 rocku@chos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