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마르캉 - 단 페트레스쿠 - krslotID=2024-11-23%2F6hlaezj.html

NoiseAware Blog

베나

마르캉 - 단 페트레스쿠 - krslotID=2024-11-23%2F6hlaezj.html

마르캉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공무원노조 인권위지부 "안 후보자,특정 종교 입장 대변"
"기계적 중립 이유로 인권 가치 스스로 저버리려 하는가"

[서울=뉴시스] 국가인권위원회.(사진=뉴시스DB)
[서울=뉴시스] 국가인권위원회.(사진=뉴시스DB) [서울=뉴시스]이수정 기자 = 신임 국가인권위원회(인권위) 위원장 후보자에 안창호 전 헌법재판소 재판관이 지명된 가운데,마르캉인권위 내부에서도 반발하는 목소리가 나왔다.이들은 안 후보자가 기준에 부합하는지 알 수 없다며 강한 우려를 표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국가인권위원회지부(인권위지부)는 13일 성명서를 내고 "안 후보자는 국제사회의 차별금지법 제정 권고에도 불구하고 차별금지법 제정 반대 운동을 했고,마르캉중대재해처벌법 위헌법률제청에 앞장서 왔다"고 비판했다.

이들은 안 후보자가 차기 위원장 후보 기준에 부합하는지도 의문이라고 지적했다.

인권위지부는 "후보자가 지난 12일 배포한 입장문에 따르면 '소수자 보호가 국민의 기본권과 인권을 파괴할 수 있는 것' 처럼 표현돼 있으며,마르캉'장애인이나 여성 차별에 대해서는 배려라는 표현을 쓰면서 마치 인권위 권력자가 소수자에게 내려주는 시혜적 권리'인 것처럼 호도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안 후보자는 인권위 운영에 있어 특정 이념이나 당파적 이익에 매몰되거나 편향되지 않아야 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으나,마르캉박근혜 탄핵 결정문 보충의견에서도 성경구절을 인용하고,마르캉차별금지 반대를 위해 특정 종교의 입장을 대변해왔다"며 "기계적 중립을 이유로 '인권'이라는 가치를 스스로 저버리려 하는 것은 아닌지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고 했다.

유엔인권최고대표사무소는 최근 대한민국 정부에 '인권위의 독립성을 잘 지켜나갈 인사를 선택해달라'는 서한을 보낸 바 있다.인권위지부 역시 ""인권위의 가치는 오직 '인권'이어야 한다"고 재차 촉구했다.

이들은 "후보자는 인권위 수장으로서 그럴 의지가 있는지 자신의 삶을 돌아보길 권고한다"고 말했다.

윤석열 대통령은 지난 12일 신임 인권위원장 후보에 안 후보자를 지명했다.안 후보는 2012년부터 2018년까지 6년간 헌법재판소 재판관으로 봉직했으며,마르캉이외에도 법무부 인권과 검사·서울고검 검사장을 지냈다.

마르캉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마르캉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일자산공원이 가까워 녹지 접근성도 좋다.

마르캉,재판매 및 DB 금지](청주=연합뉴스) 윤우용 기자 = 충북에 마지막으로 남아 있던 충주화교소학교가 문을 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