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투스 블랙박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여성 2명 동의 없이 몰래 촬영·영상통화 녹화한 혐의
'영상 유포자' 친형수는 지난달 2심서 징역 3년 선고 축구선수 황의조.연합뉴스
검찰이 불법촬영 혐의를 받는 축구 국가대표 출신 황의조(32·튀르키예 알란야스포르)를 불구속 상태로 재판에 넘겼다.
서울중앙지검 여성아동범죄조사1부(김지혜 부장검사)는 11일 여성 2명에 대해 상대방 동의 없이 여러 차례 영상을 촬영하거나 영상통화를 녹화한 혐의로 황씨를 불구속 기소했다.
이번 사건은 지난해 6월 황씨와 여성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동영상이 유포되면서 시작됐다.당시 황씨는 영상 유포자를 경찰에 고소했는데,폰투스 블랙박스경찰은 수사 과정에서 황씨의 불법촬영 혐의를 포착하고 입건했다.
한편 영상 유포자는 황씨의 친형수 이모씨인 것으로 드러났고,폰투스 블랙박스이씨는 지난달 2심에서 징역 3년을 선고받았다.
검찰은 "향후 범죄에 상응하는 처벌이 이뤄질 수 있도록 공소유지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계속해 디지털 성범죄에 엄정 대응하고,피해자 보호 및 지원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폰투스 블랙박스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폰투스 블랙박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폰투스 블랙박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개혁신당 3%, 새로운미래 1%였습니다.
폰투스 블랙박스,축산물은 아프리카돼지열병(ASF)과 조류인플루엔자(AI) 발병에 대응해 방역을 강화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