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브렌트퍼드 fc 대 아스널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전기통신금융사기피해방지 및 피해환급금에관한특례법 위반 등의 혐의로 3차 수거 및 송금책 A(60대)씨와 2차 수거책 B(50대)씨를 검찰에 구속 송치했다고 12일 밝혔다.
경찰은 또 1차 수거책 C(20대)씨와 D(60대)씨도 불구속 송치했다.
경찰에 따르면 A씨 등은 지난달 20~27일 수사기관을 사칭하거나 저금리 대환대출을 미끼로 한 보이스피싱에 속은 16명으로부터 총 4억4000만원 상당을 가로챈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점조직 형태로 활동한 것으로 드러났다.고액 아르바이트를 미끼로 고용된 1차 수금책들이 피해자들을 직접 만나 현금을 수거한 뒤 2~3차 수거책에게 건넸고,브렌트퍼드 fc 대 아스널 라인업이를 보이스피싱 최종 자금 관리책에 전달하는 방식이다.
경찰은 지난달 22일 1차 수거책 D씨에게 대면으로 현금 2000만원을 건넨 피해자의 신고로 수사에 착수해 D씨를 검거했고,브렌트퍼드 fc 대 아스널 라인업이어 텔레그램을 통해 나머지 일당을 차례대로 검거했다.
경찰은 수사 과정에서 피해 금액 중 1억원 상당을 압수 등 회수하기도 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