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브리그 시즌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중국의 2분기 경제성장률이 전년 대비 5.3% 성장을 기록한 1분기에 비해 다소 둔화한 5.1% 수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블룸버그통신이 오늘(13일) 보도했습니다.
통신은 경제전문가들을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결과를 토대로 내주 초 중국 정부가 발표할 공식 통계에 이러한 내용이 담길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중국의 1분기 국내총생산(GDP) 성장률은 5.3%로 집계됐으며 그에 앞선 지난해 4분기에는 5.2%를 기록했습니다.
통신은 이를 근거로 올해 2분기 5.1% 경제성장률 예상치는 최근 3개 분기 가운데 가장 낮은 수치가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올해 상반기 전체로 보면 5.2% 수준으로,스토브리그 시즌2중국 정부가 올해 설정한 '5% 안팎' 성장 목표치는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블룸버그는 내다봤습니다.
중국의 6월 및 2분기 공식 경제지표는 시진핑 지도부가 나흘간 일정으로 중국공산당 제20기 중앙위원회 제3차 전체회의(3중전회)를 개최하는 첫날인 오는 15일 국가통계국을 통해 발표됩니다.
블룸버그는 이날 발표될 통계에는 2분기 성장 속도가 전반적으로 느려지고 있다는 내용이 담길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6월 산업생산은 전년 대비 5% 증가해 5월(5.6%)에 비해 증가율이 둔화할 것으로 전망됐으며 소매 판매 증가율 역시 3.4% 수준에 그쳐 전달(3.7%)보다 낮을 것으로 예상됐습니다.
상반기 고정자산 투자도 전년 대비 3.9% 증가에 그쳐 올해 들어 가장 낮은 수치를 기록할 전망입니다.
이 중 부동산 투자는 상반기에 10.5%나 급락,스토브리그 시즌22020년 이후 최저치를 기록할 것으로 블룸버그는 내다봤습니다.
블룸버그 "하반기 들어 더 느려질 가능성…4분기 4.7% 전망"
하반기 들어서는 중국 경제성장 속도가 상반기에 비해 더 느려질 가능성이 크다는 게 경제전문가들의 대체적인 판단입니다.
조사에 응한 전문가들은 올해 4분기 성장률은 4.7%까지 떨어질 수 있다는 전망을 내놨다고 통신은 전했습니다
.
블룸버그는 "중국 경제는 올해 남은 기간 더 많은 도전에 직면할 수 있다"며 각국과의 무역 갈등이 고조되면서 수출 성장이 가려질 위험이 있고 지방정부의 부채 부담은 여전하다고 지적했습니다.
다만 1년 전체로 보면 중국이 올해 설정한 '5% 안팎' 성장 목표는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2분기 중국 경제 통계는 3중전회에서 앞으로의 경제 운용 방향을 제시해야 할 중국 지도부에 부담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블룸버그는 전망했습니다.
경제전문가들은 이런 점에서 3중전회에서 장기침체한 부동산 시장을 활성화하는 대책이 나올 가능성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시티그룹 위샹룽 분석가는 "부동산 부문이 회복될지 여부가 경제 전망의 핵심으로 남아 있다"며 "3중전회 이후 중국 정부로부터 더 많은 부동산 대책이 나올 수 있다"고 예상했습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이코노미스트 헤론 림도 "부동산 부문에 바주카포(대규모 부양책)식 자극책을 도입해 문제가 있는 부동산 자산을 체계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현재처럼 단편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스토브리그 시즌2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스토브리그 시즌2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지난해 글로벌 시장조사기업 리서치 네스터에 따르면 전 세계 신축성 디스플레이 시장은 2022년 4억달러(약 5490억원)에서 2033년 77억3700만달러(약 10조2000억원)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스토브리그 시즌2,마당에 배송된 택배를 길고양이가 먹어치운 건데요, 길고양이에게 책임을 지라고 할 수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