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밴쿠버 화이트캡스 fc 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지역 해수욕장 5곳이 조기 개장했다.
24일 제주도에 따르면 지역내 지정 해수욕장 12곳 중 금능과 협재,곽지,함덕,이호테우 등 5곳이 다른 해수욕장보다 일주일 빠른 24일 문을 열었다.삼양,밴쿠버 화이트캡스 fc 경기중문색달,표선,화순금모래,김녕,월정,신양섭지 등 나머지 해수욕장 7곳은 7월 1일 개장한다.
모든 해수욕장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고,밴쿠버 화이트캡스 fc 경기폐장일은 8월 31일이다.다만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 달간 이호테우와 삼양해수욕장은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연장 운영된다.
제주시는 해수욕장 이용객들의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체력시험을 통해 선발된 민간안전요원을 배치하는 한편 해수욕장 수질 검사를 실시할 계획이다.함덕해수욕장에서는 일본 오염수 방류에 따른 해수 방사능 검사를 진행한다.
제주시는 또 계절음식점을 대상으로 바가지요금 등 부당요금 근절을 위해 메뉴와 가격을 사전에 확인하고 조정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출 방침이다.또 적정 요금을 받도록 하고,외부에서 요금이 잘 보일 수 있도록 현수막 게시 요령을 지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