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 도전과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실상 일본 총리를 결정하는 자민당 총재 선거가 9월20일 치러지는 방안이 논의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마이니치신문은 6일 복수의 자민당 관계자를 인용해 “총재 선거를 9월20일 하자는 안이 당내에서 부상하고 있다”며 “향후 당 총재선거관리위원회가 협의해 결정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자민당 선거 규정에는 총재 임기 만료 시점 이전 10일 이내 국회의원 투표를 하도록 명시돼 있다.기시다 후미오 총리의 임기가 9월30일 종료되기 때문에 국회의원 투표는 9월20~29일에 이뤄져야 한다.자민당 총재 선거는 국회의원과 지방 당원·당우가 절반씩 투표권을 갖는다.당원·당우는 사전에 우편으로 투표를 하고,fm 도전과제국회의원 투표일에 맞춰 총재 선거가 치러진다.
의원내각제인 일본은 다수당인 총재가 총리를 맡는다.자민당이 집권 여당이기 때문에 자민당 총재 선거가 사실상 일본 총리를 결정하는 선거가 된다.새 총재가 뽑히면 개각이나 당직 인사 등이 이뤄진다.가을 임시국회 등을 고려해 총재 선거를 빨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목소리가 당내에서 나오는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에서 예정된 유엔총회(9월24일)도‘9월20일 선거’에 힘을 싣고 있다.마이니치신문은 “예년대로라면 현직 총리가 (총회에서) 연설을 하는데,fm 도전과제기시다 총리가 (재선을 목표로) 출마할 경우,fm 도전과제선거 일정과 겹칠 수 있다”며 “총리 주변에선 유엔총회 전을 축으로 (선거일이)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자민당 총재 선거 일정은 늦어도 현 총재 임기 만료 한 달 전에는 결정돼야 해서 다음달 말이면 윤곽이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fm 도전과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fm 도전과제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군 소식통은 “중대장 등 2인이 훈련병을 사망에 이르게 한 정황이 다수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fm 도전과제,전셋값이 상승을 거듭하면서 서울에서 집값이 반등한 자치구도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