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알리바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직원 170여 명 참여해 24시간 동안 AI 서비스 프로토타입(시제품) 구현카카오는 경기도 용인시에 소재한 카카오 인공지능(AI) 캠퍼스에서 1박 2일 동안 사내 해커톤(해킹과 마라톤의 합성어) '2024 24K'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의 사내 해커톤은 2013년 처음 시작해 6회째 맞는 행사다.24K는 24 hours for Krew(크루를 위한 24시간)의 줄임말로 개발·디자인·기획 등 다양한 직군의 직원이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해 각자의 아이디어를 프로토타입(시제품)으로 구현한다.
이번 행사에는 50개 팀 170여 명이 참가했으며 예선과 본선 심사를 거쳐 본상 수상팀을 선정한다.행사가 열리는 카카오 AI 캠퍼스는 'AI 시대에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인재들의 성장 공간'이라는 주제로 조성된 공간이다.워크숍이나 컨퍼런스 등 카카오와 계열사 직원을 위한 성장 문화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정규돈 카카오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이번 해커톤은 특정 분야에 구애 받지 않고 AI와 관련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실체화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잠시 업무에서 벗어나 개발의 즐거움을 느끼고 직원들과 소통하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주 알리바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광주 알리바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일본 자본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른 핵심적인 지원정책이 있다면 무엇인가? -국민들이 금융상품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정책의 성공을 위해서는 NISA정책뿐만 아니라 금융투자 전반에 대한 교육을 증진하는 것이 중요하다.
광주 알리바이,의료 분석회사인 아이큐비아(IQVIA) 데이터 과학연구소(IQVIA Institute for Data Science)의 마이클 클라인록 수석 연구이사는 그는 보험사 대부분이 새로운 치료법을 낮은 자기부담금으로 보장하지는 않고 있지만, 전례 없는 비율의 사람이 스스로 혹은 제약업체의 쿠폰으로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