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인천 대 하이퐁 - krslotID=2024-11-23%2F6wwjrgw.html

NoiseAware Blog

sc 프라이부르크 대 아우크스부르크

인천 대 하이퐁 - krslotID=2024-11-23%2F6wwjrgw.html

인천 대 하이퐁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의 한 풋살장에 나타난 손흥민./에펨코리아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의 한 풋살장에 나타난 손흥민./에펨코리아
한 남자아이가 조기 축구 경기에 깜짝 등장한 손흥민(토트넘)을 향해 “안티팬”이라고 외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28일 소셜미디어 엑스(X)에는 초등학생으로 추정되는 남자 아이가 이 같이 외치는 영상이 올라왔다.이 남자 아이는 전날 서울 광진구의 풋살장을 방문해 직접 손흥민을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영상에는 한 아이가 흰색 점퍼와 반바지를 입고 있는 손흥민의 뒷모습을 향해 “손흥민 선수 진짜 안티팬이에요”이라고 외치는 음성이 담겼다.이어 “7년째 팬이에요.토트넘 경기 한 번도 빠짐없이 다 봤어요.새벽 4시에 일어나서”라는 음성이 들린다.

이를 들은 아이의 어머니는 “안티팬이야 너?”라며 웃었다.이후 아이는 “엄마 안티팬이 좋은 뜻이지?”라고 물었고,인천 대 하이퐁그의 어머니는 “아니 나쁜 뜻”이라고 답한다.그러자 이 소년은 손흥민을 향해 “죄송해요 뜻을 몰랐어요.사랑해요”라고 외친다.


영상은 엑스에서 26만회가량 조회됐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도 확산됐다.네티즌들은 “안티팬이라고 당당히 밝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손흥민도 웃었을 것 같다” “안티가 그냥 강조의 표현인 줄 알았나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손흥민은 전날 저녁 서울 광진구 아차산의 한 풋살장에 등장해 조기축구회 팀과 경기를 가졌다.이 소식을 듣고 현장에는 초등학생 등 인파 600여명이 모였다.

손흥민과 함께 경기를 뛴 한 네티즌은 후기를 올리기도 했다.작성자는 손흥민 측이 먼저 경기에 뛰고 싶다는 의사를 전해왔다고 했다.그는 “손흥민과 1분 같은 15분 동안 볼을 찼다”며 “오늘만큼은 제가 성공한 덕후,인천 대 하이퐁대한민국에서 가장 운 좋은 남자라고 생각한다”고 적었다.

손흥민 측은 “손흥민이 27일 저녁 축구장에 간 게 맞는다”면서 “개인적으로 운동하러 갔던 것”이라고 전했다.오프시즌 손흥민을 한강공원이나 풋살장에서 목격했다는 글은 매년 올라오고 있다.작년엔 가수 임영웅과 조기축구 팀을 상대로 경기하는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되기도 했다.

인천 대 하이퐁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인천 대 하이퐁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특히 지난해 15조 원에 이르는 적자를 내 성과급을 받지 못한 반도체(DS) 부문 노조의 불만이 크다.

인천 대 하이퐁,브라질 마토그로수두술연방대의 아나 루시아 데 올리베이라 교수(역학)는 "백신 접종자가 이렇게 제한되다 보니 백신을 접종한 소수의 사람만 보호받고 있다"고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