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프로 언어설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한광범 기자] 네이버웹툰 원작의‘신의 탑’애니메이션 2기가 7일 전 세계에서 동시 공개된다.
네이버웹툰은 신의 탑 애니메이션 2기‘왕자의 귀환’이 오는 7일 밤 11시에 국내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애니플러스’에서 자막판과 더빙판이 선공개되고 1시간 뒤 12시부터 네이버 시리즈온,티빙,왓챠,프리미어프로 언어설정웨이브,프리미어프로 언어설정라프텔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이번‘신의 탑’애니메이션 2기는 주인공인 소년‘밤’이 유일한 친구였던‘라헬’을 되찾기 위해 광대한 탑에서 최종 시험을 마치고 6년 후의 이야기를 담았다.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디 엔서 스튜디오(The Answer Studio)가 제작하고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성우를 맡았던‘이치카와 타이치‘우치다 유우마’등을 캐스팅했다.한국에서는‘김명준‘최승훈‘윤아영’등이 더빙판에 참여했다.
원작‘신의 탑(글/그림: SIU)’은 네이버웹툰이 도전만화에서 발굴했으며 2010년부터 연재 중인 대표 판타지 웹툰으로 글로벌 누적 조회수는 53억 뷰에 이른다.탄탄한 독자 팬덤을 기반으로 애니메이션,게임,단행본,프리미어프로 언어설정굿즈 등으로 웹툰 IP의 저변을 확대하고 있다.
네이버웹툰 노승연 글로벌 IP 사업 실장은 “신의 탑은 독창적인 세계관과 매력적인 스토리,각양각색의 캐릭터들이 어우러진 웹툰계의 레전드 같은 작품”이라며 “전 세계의 애니메이션 팬들에게 웹툰에서 탄생한 한국 IP의 우수성을 알리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