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턴 노팅엄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선 왕실 문화 유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한국과 미국의 박물관·미술관이 협력하기로 했습니다.
국립고궁박물관은 경기도자박물관,에버턴 노팅엄포아모레퍼시픽,미국 클리블랜드미술관,에버턴 노팅엄포덴버박물관과‘조선 왕실 유산 프로젝트’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오늘(18일) 밝혔습니다.
이들 기관은 앞으로 3년 동안 조선 왕실의 유·무형 유산을 같이 연구하게 됩니다.
또,에버턴 노팅엄포조선 왕실 도자기 제작소인 광주 가마터 답사 등 관광 프로그램과 조선 왕실 유산을 주제로 한 대중강연과 책 출판 등도 함께 추진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각 기관은 인적 교류망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했으며,구체적인 사업은 앞으로 논의를 거쳐 확정할 예정입니다.
국립고궁박물관은 “조선 왕실 유산을 적극적으로 보존·전승하기 위해 국내외 전문기관과 앞으로도 활발히 협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국립고궁박물관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에버턴 노팅엄포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에버턴 노팅엄포채널 추가
▷ 네이버,에버턴 노팅엄포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에버턴 노팅엄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에버턴 노팅엄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생산성 격차가 지속되고 있고, 중소기업이 중견기업으로 성장하는 흐름도 둔화되고 있다.
에버턴 노팅엄포,당시 전경련 회장이던 최종현 선대 회장은 또다시 특혜 시비가 일어날 것을 우려해 제2이통 사업권 참여를 포기하고, 대신 제1이통(한국이동통신) 인수전에 공개입찰을 통해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