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접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충남도가 도 산림자원연구소 부지를 민간에 매각하기 위해 세종시와 손을 맞잡았다.
김태흠 지사는 3일 세종시청에서 최민호 세종시장과 '충남산림자원연구소 이전 공동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에 따라 도와 세종시는 산림자원연구소 부지 매각을 위한 TF팀을 구성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충남산림자원연구소는 충남도 산하기관으로 있었지만 지난 2012년 세종시가 출범하면서 시로 편입됐다.이에 대한 환원이나 보상도 제대로 받지 못한 채 10여년간 방치된 상태다.
김태흠 지사 취임 후 해당 부지를 정부에 매입해달라고 요청해왔지만 해결되지 않아 민간에 매각하기로 했다.
김 지사는 "오랫동안 방치된 탓에 정부에서 따라주지 않아 해당 부지를 민간에 매각하려 한다"며 "여러 기업에서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제대로 매각하기 위해서는 세종시의 협조가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충청민이 원하는 방향대로 부지가 개발돼 충청민 삶의 질 향상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매각과 개발이 제대로 이뤄질 수 있도록 세종시와 원팀으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파워 접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파워 접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kr■경찰, 의협 전·현직 간부 5명 압수수색…복귀 시한 하루 만에[속보] 민주, 박지원·정동영 경선…이인영 단수공천윤 대통령 3·1절 맞아 “한-일, 새 세상 함께 나아가고 있다”전공의 9천명 복귀시한 넘겨…정부 “4일부터 면허정지 절차 착수”[단독] “세브란스 자율성 훼손” 교수평의회 의장 사퇴…전공의 이탈 이어 내부 잡음가자지구 배급지서 민간인 104명 사망…UN “사실상 대학살”목련이 피면, 국민의힘 170석은 현실이 될까 [The 5]방글라데시 다카 쇼핑몰서 화재…최소 43명 사망·부상자 수십명오타니 “저 결혼했어요…아내는 일본 출신, 특별한 사람”“아빠는 정말 한동훈 장관한테 사과받은 건가요?”▶▶한겨레의 벗이 되어주세요 [후원하기]▶▶한겨레 뉴스레터 모아보기▶▶[기획] 누구나 한번은 1인가구가 된다
파워 접지,한국석유공사는 지난해 동해안 심해 탐사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브레우 박사가 당시 대표로 있던 분석 업체 액트지오에 석유 매장 가능성 검증을 맡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