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아무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31명의 사상자가 발생한 경기 화성시 리튬전지 제조공장 화재 사흘 차를 맞았습니다.
시민단체가 철저한 진상규명을 촉구한 가운데 당국이 해당 공장 전체에 대해 전면 작업중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현장에 나가 있는 취재기자 연결해 자세한 내용 들어보겠습니다.
서승택 기자.
[기자]
네,샤넬 아무르경기 화성시 리튬전지 제조공장 화재 현장에 나와 있습니다.
오늘로 참사가 발생한 지 3일째인데요.
화재가 난 공장동 주변에는 여전히 통제선이 처져 있고 방재차량 등이 상시 대기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현장에선 공장 근로자들을 찾아볼 수 없는데요.
당국이 공장 전체에 대해 전면 작업중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민길수 고용노동부 지역사고수습본부장은 오늘 오전 사고 브리핑을 통해 전면작업중지 명령은 공장 내 동종·유사재해가 일어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당국은 공장 관계자 3명을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앞서 경찰은 사고 책임자 5명을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 등으로 입건하고 출국금지 조치를 했는데요.
회사 대표 등 일부는 노동당국과 경찰의 수사 대상에 동시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화재가 발생한 아리셀은 물론 모회사인 에스코넥에 대한 압수수색 등 강제수사도 조만간 이뤄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함께 경찰은 화재 원인 규명을 위해 전날 1차 현장 감식 결과를 토대로 2차 감식 여부를 결정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또 사인 규명을 위해 사망자 전원에 대한 부검을 진행 중인데요.
어제 오전 합동감식 직전 현장에서 추가로 발견된 시신에 대해선 오늘 오전 중 부검을 할 예정입니다.
한편,샤넬 아무르조금 전 이곳 화재 현장에서는 지역 노동단체가 중심으로 구성된 참사 대책위원회가 기자회견을 갖고 철저한 진상 규명을 촉구했습니다.
지금까지 경기 화성시 화재 현장에서 연합뉴스TV 서승택입니다.()
#화성화재 #재난문자 #합동감식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샤넬 아무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샤넬 아무르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어 "평생 동안 수감생활을 통해 자신의 잘못을 진정으로 참회하도록 하고, 동시에 피고인을 사회로부터 영원히 격리해 사회 안전과 질서를 유지해야 할 필요성도 크다"고 판시했다.
샤넬 아무르,항소심 “최태원, 노소영에 재산 분할”SK지분 인정 안 한 1심 판결 뒤집혀2심, 위자료 20억 등 판결재판부 “노소영, 재산증식 기여”盧 비자금, SK사업 활용 인정재산분할 비율 ‘崔 65% 盧 35%’최태원 회장 유책 행위도 비판崔측 “편파적인 판결”… 상고 방침최태원 SK그룹 회장과 노소영 아트센터 나비 관장의 이혼 소송 항소심에서 최 회장이 4조원대 재산 중 1조3800억원을 노 관장에게 지급하라는 판결이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