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최초 외국인 mvp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해경 "단순 연락두절" 해프닝 제주지방해양경찰청.고상현 기자
제주 차귀도 해상에서 위치신호가 끊겼던 어선이 정상 운항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25일 제주지방해양경찰청에 따르면 자동선박식별장치(AIS) 신호가 끊겼던 진도 선적 46톤급 통발어선 A호가 이날 오전 제주시 차귀도 남서쪽 244㎞ 해상에서 항해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A호는 전날(24일) 오후 11시 15분쯤 제주시 차귀도 서쪽 110㎞ 해상에서 AIS 신호가 끊겼다.이후 목포어선안전조업국에서 A호에 수차례 연락했으나 응답이 없어 해경이 수색에 나섰다.
해경이 3천톤급 경비함정과 헬기 등을 급파해 수색을 벌이던 사이 이날 오전 9시 8분쯤 목포어선안전조업국과 연락이 닿았다.항해 중이고 승선원 12명 모두 건강에 이상이 없는 상태다.
해경 관계자는 "AIS 신호가 끊긴 이후 단순 연락두절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각종 비리와 부당대우,kbo 최초 외국인 mvp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이메일 : 카카오톡 : @노컷뉴스 사이트 : b71afn
kbo 최초 외국인 mvp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kbo 최초 외국인 mvp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란의 고농축 우라늄 비축량도 증가했다.
kbo 최초 외국인 mvp,삼성SDI는 2026년부터 LFP 배터리를 양산한다는 계획으로, LFP 배터리 소재 생산과 라인 구축을 검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