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마다 띄어쓰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역기반 친환경차 구독서비스
파주시 니로 전기차 10대 공급
중장기적으로 전국 단위로 확대
[서울경제]
기아(000270)가 전기차 공유 서비스인‘위블 비즈’를 경기도 파주시로 확대 운영한다.
기아는 파주시에 15일부터 니로 전기차(EV) 10대를 투입해 공무원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위블 비즈는 기업이나 기관이 정해진 업무시간 동안 전기차를 구독해 평일에는 업무용으로,때마다 띄어쓰기그외 시간에는 개인이 출퇴근 혹은 주말 레저용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친환경 공유 서비스다.
파주시에 도입되는 위블 비즈 차량은 니로EV 10대다.평일 업무시간에는 파주시청 공무원들이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야간 및 주말에는 지역 주민과 지자체 소속 공무원이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위블 비즈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전기차를 예약할 수 있다.전용 주차 구역에서 키 없이도 편리하게 차량을 픽업하고 반납할 수 있다.차량 이용뿐만 아니라 차량 관리와 충전,IT솔루션까지 맞춤형으로 제공해 이용자와 관리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경제적이고 편리하게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어 경기도 광명시와 화성시,때마다 띄어쓰기경상남도 등 다양한 지방자치단체에서 활용 중이다.
기아는 파주시 위블 비즈 신규 운영으로 전기차 보급이 확대되며 탄소 배출저감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아울러 자가용 운행 감소와 주차 공간 최적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
기아 관계자는 “위블 비즈 운영으로 파주시 내 친환경 공유 모빌리티 활성화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중장기적으로 전국 단위로 확대하여 국내 친환경 모빌리티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아는‘지속 가능한 모빌리티 솔루션 프로바이더’라는 비전 아래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모빌리티 솔루션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2028년까지 국내 40여개 공공부문에 위블 비즈를 확대하고 500대의 이상의 전기차를 운영하는 등 전국 단위로 사업 범위를 넓힐 계획이다.
때마다 띄어쓰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때마다 띄어쓰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이에 맞서 조 전 장관은 안성민(영도1) 부산시의회 의장과 중·영도 지역구 전현직 광역·기초의원 10여 명의 지지를 끌어내며 세를 과시했다.
때마다 띄어쓰기,이후 입법예고와 국무회의 의결 등을 거쳐 이르면 3월 중 바뀐 시행령이 적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