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캐나다 로또 맥스 엑스트라 - krslotID=2024-11-23%2F8estaxj.html

NoiseAware Blog

하남 감일 푸르지오 마크베르

캐나다 로또 맥스 엑스트라 - krslotID=2024-11-23%2F8estaxj.html

캐나다 로또 맥스 엑스트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키스탄에서 중혼(결혼한 이가 다른 사람과 또 결혼)한 사실을 숨긴 남성의 귀화를 취소한 당국의 처분이 적법하다는 법원 판단이 나왔다.

14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행정법원 행정2부(재판장 고은설)는 파키스탄인 A씨가 법무장관을 상대로 “귀화허가 취소 처분을 취소하라”며 낸 소송에서 최근 A씨 패소로 판결했다.

서울행정법원 전경.
서울행정법원 전경.
A씨는 2001년 7월 한국 여성과 파키스탄에서 결혼하고 같은 달 국내에 혼인신고를 했다.이후 2003년 파키스탄에서 현지인과 또 결혼해 자녀 4명을 얻었다.파키스탄에선 무슬림 남성이 첫째 아내의 허락을 얻은 경우 중혼할 수 있다고 한다.

A씨는 2010년 3월 파키스탄에 또 다른 배우자가 있다는 사실을 숨긴 채 한국에 간이귀화를 신청했고,캐나다 로또 맥스 엑스트라2012년 7월 귀화를 허가받았다.그러다 2016년 처음 결혼한 한국인 배우자와 이혼하고 이듬해 한국에서 파키스탄인 배우자와 혼인신고를 했다.

법무부는 작년 6월 “A씨가 한국인과 결혼한 상태에서 파키스탄인과 중혼해 자녀까지 둔 사실을 숨기고 간이귀화 허가를 받았다”며 귀화 허가를 취소했다.이에 A씨는 “귀화 시점을 기준으로 한국인과의 혼인 기간이 10년이 넘은 상태였던 만큼 위장 결혼으로 보기 어렵다”며 불복 소송을 냈다.

재판부는 “A씨의 중혼 사실을 법무부가 인지했다면 간이귀화 허가를 하지 않았을 것”이라며 A씨의 패소로 판단했다.재판부는 “A씨는 간이귀화 신청서의 가족관계란에 파키스탄 배우자와 자녀를 기재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이어 “정부는 그가 한국인과 결혼해 2년 이상 국내에 주소가 있었던 만큼 우리 사회의 일원으로 수용할 수 있다고 판단해 귀화를 허가했다”고 했다.또 “헌법이 규정하는 혼인제도 규범 등에 비춰 볼 때 일부일처제는 대한민국의 중요한 법질서”라며 “귀화허가 취소처분을 통해 달성하려는 공익이 그로 인해 제한되는 A씨의 사익보다 크다”고 했다.

캐나다 로또 맥스 엑스트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캐나다 로또 맥스 엑스트라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는 조국 수호자의 날을 가장 존경 받는 공휴일 중 하나라고 거론하면서 "모든 사람들은 군 복무의 큰 중요성을 이해하고 조국을 지키고 시민의 안전, 러시아의 주권과 독립을 수호하는 우리의 군인들에 대해 엄청난 존경심을 가지고 있다"고 평가했다.

캐나다 로또 맥스 엑스트라, 앞서 식약처는 최근 금화규 꽃과 줄기를 원료로 식품을 제조·판매한다는 소비자 신고가 접수되어 위반제품으로 인한 소비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식약처가 지난 2월 26일부터 3월 8일까지 식품제조가공·업체와 즉석판매제조·가공업체 등 9곳에 대해 특별 점검을 실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