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아시아 예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하남 방문‘K-스타월드’둘러봐
“사우디 등서 외자유치 도울 것”
하남=박성훈 기자
“딸이 K-팝에 푹 빠져서 졸라대는 통에 한국에 왔는데,월드컵 아시아 예썬하남시의‘K-스타월드’사업을 알게 됐습니다.외자를 유치하는 데 저도 힘을 보태겠습니다.”
니콜리나 안젤코바(사진) 전 불가리아 관광부 장관은 초등학생(11세) 딸과 첫 한국여행에 나섰다가 경기 하남시의 K-스타월드 입지 예정지인 미사섬을 깜짝 방문했다.안젤코바 전 장관은 3일 하남시 미사동 일원 유니온파크 전망대에서 문화일보와 만나 “유럽 일대를 휩쓸고 있는 한류 문화를 직접 보고 싶던 차에 딸이 K-팝의 현장인 한국을 보고 싶어 해 직접 오게 됐다”고 밝혔다.
관광을 위해 방한한 안젤코바 전 장관은 지난 2일 시청을 방문해 이현재 하남시장을 만났다.이 시장은 안젤코바 전 장관이 현재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왕국 투자부 외부 투자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는 점에 착안,월드컵 아시아 예썬시내 외자 유치에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고 그에게 K-스타월드 사업에 대한 지원을 요청했다.K-스타월드는 현재 미사섬 일대에 조성 중인 K-팝 공연장,월드컵 아시아 예썬영화 촬영장,월드컵 아시아 예썬영상문화복합단지 등을 아우른 테마파크다.하남시는 15조 원 규모의 민관 공동투자를 준비하고 있는데,월드컵 아시아 예썬이번 안젤코바 전 장관과의 만남을 계기로 사우디를 비롯한 중동 국가의 오일머니가 유입되길 기대하고 있다.
유니온파크 전망대에서 미사섬 일대를 관망하던 안젤코바 전 장관은 “우리 딸이 한국의 아이돌그룹인 트와이스와 스트레이키즈를 좋아해 친필서명이 담긴 앨범을 소장할 정도다.K-팝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월드컵 아시아 예썬하남시가 K-스타월드를 성공적으로 완수한다면 많은 관광객이 하남시를 방문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하남시 투자유치단이 사우디 리야드를 방문한다면 현지의 투자자들에게 K-스타월드를 소개하고 투자를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싶다.사우디에서도 한류 팬이 늘고 있어 충분히 관심이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월드컵 아시아 예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월드컵 아시아 예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또, 아이폰16 기본 모델은 3천561mAh로 전작 3천349mAh보다 용량이 늘어나지만 아이폰16 플러스 모델은 4천6mAh 배터리를 탑재해 전작(4천383mAh)보다 감소할 것으로 예상했다.
월드컵 아시아 예썬,30일 로이터·AP 통신 등에 따르면 타라카 발라수리야 외무부 차관은 이날 러시아 정부와 협력해 스리랑카 남성이 러시아 관광 비자를 신청하면 스리랑카 국방부 승인 서류를 제출하도록 규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