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1966 월드컵 결승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짐펜트라 보험사 환급 본격화
바이오시밀러 사업도 순항
"올해 매출 3.5조 목표 무난"
3일 업계에 따르면 셀트리온은 지난 3월 미국에서 신약으로 출시한 짐펜트라와 관련해 처방약급여관리업체(PBM)들과 처방집 등재 계약을 맺고 제품을 공급하는 중이다.처방집 등재는 미국 의료보험 급여 체제에 편입되는 것을 의미한다.의약품 접근성 향상을 위해 다수 처방집에 등재되는 것이 중요하다.
보험 환급이 3개월 정도 걸리는 점을 감안,1966 월드컵 결승지난달부터 처방집 등재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의사가 처방전을 발행하면 환자들은 약국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도소매상은 구매처로 짐펜트라를 공급하는 방식의 선순환 체계가 구축된 것으로 셀트리온은 보고 있다.
짐펜트라 성과 배경에는 서 회장이 자리한다.올 상반기 내내 북미 현장 최일선에서 영업 활동을 진두지휘해온 서 회장은 짧은 휴식기를 거친 뒤 미국 활동을 재개하고 직접 처방 확대를 이끄는 중이다.셀트리온은 서 회장을 필두로 미국 전역을 9개 권역으로 나눠 짐펜트라 영업을 진행하고 있다.의료진들의 문의가 이어지면서 짐펜트라 현지 인력 규모를 기존 60여명에서 100명까지 1.5배 이상 확대해 영업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