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역대 우승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민주당이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후보 교체론을 잠재우기 위해 오는 8월 열릴 전당대회보다 한 달 앞서 공식 후보 지명을 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다는 외신의 보도가 나왔다.
1일(현지시간) 블룸버그 통신 보도에 따르면 익명의 소식통들은 민주당 전국위원회(DNC)가 이달 21일 화상회의를 통해 바이든 대통령을 후보로 확정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전했다.
블룸버그에 따르면 민주당은 통상 전당대회를 통해 공식 후보 지명을 해왔다.그러나 이번 대선에서는 올해 8월 7일로 정해진 오하이오주의 후보 등록 마감일을 고려해 전당대회 이전에 조기 지명하는 방안이 추진돼왔다.
민주당 전국위원회는 이를 위해 전당대회 전 화상 표결을 열 계획이었다.
블룸버그는 다만 후보 지명을 위한 화상 회의 일정이 TV 토론 참패로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사퇴론이 비등하고 있는 시점에 거론됐다는 점에 주목했다.
민주당 전국위원회는 조기 지명이 토론 참패에 대한 대응책이 아니며 오하이오주의 후보 등록 일정을 맞추기 위한 차원이라고 주장하지만,월드컵 역대 우승팀시점이 공교롭다는 것이다.
블룸버그는 그러면서 조기 지명이 후보 사퇴 압력에 맞서 내부를 결집하는 효과를 낼 수 있다고 분석했다.
이런 가운데 바이든 대통령은 후보 교체론을 일축하고 '완주' 의지를 다지고 있다.
그는 이날 백악관에서 전직 대통령의 재임 중 공적 행위에 대한 면책특권을 인정한 연방 대법원의 판결에 대한 긴급 대국민 연설을 했다.
바이든 대통령의 선거대책위원회와 측근들도 고액 후원자를 대상으로 별도의 전화회의를 개최하는 등 토론 후폭풍을 잠재우기 위해 애썼다.
(사진=연합뉴스)
월드컵 역대 우승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월드컵 역대 우승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kr/b71afn▶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노컷뉴스 주요뉴스 ]- 댓글에 튀르키예인? 대통령실 출신 후보 매크로 여론조작 의혹- '더 글로리' 허동원, 결혼 1년 만에 이혼 소식- 동대표간 몸싸움에 사망…의견 엇갈리자 폭행한 40대男- 가수 나얼 만난 '건국전쟁' 감독 "고생 많았다니 3번 봤다고"- 일본인에 "모자 하나 20만원"…대구 서문시장 바가지 논란[이슈세개]
월드컵 역대 우승팀,김다현 기자![기자]네, 서울중앙지방법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