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유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페이스북에 “결자해지 기회 걷어차” 비판
“열흘 후 1주기…국회 응답달라” 재의결 주문
본보 인터뷰 “특검법 수용해 명명백백 밝혀내야” 주장
김동연 경기도지사는 22대 국회에서 야당 단독으로 의결한‘채상병 특검법’을 거부권을 행사한 윤석열 대통령에게 “대통령님,17유로부끄럽지도 않습니까?”라고 비판했다.
김 지사는 9일 오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윤 대통령을 향해 “본인이 결자해지할 기회를 걷어차 버렸다”라며 “경제도 민생도 국정도 모두 걷어차 버렸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러면서 “열흘 후면 채상병 1주기”라며 “이제 국회가 응답해 달라”며 특검법 재의결을 주문했다.
김 지사는 이달 5일 동아일보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대통령이 이번에도 채상병 특검법 거부권을 행사할 것으로 보나”는 질문에 “특검법 수용해서 왜 이런 일이 발생했고,17유로그 과정에서 이것을 무마하려고 하는 잘못된 시도가 있다면 아주 명명백백하게 다 밝혀내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김 지사는 5월 21일 21대 국회에서 넘어온 같은 특검법에 대해 윤 대통령이 거부권을 행사하자 “대통령께서는 정말 관련이 없습니까?”라고 묻고 “방탄용 직권남용”이라고 지적했다.이 법안은 국회 재표결을 거쳐 같은 달 28일 폐기됐다.
17유로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17유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노쇼' 메시 분노하는 中…"3월 아르헨 중국행 무산될 수도"5일 홍콩전 결장했으나 7일 일본 친선경기엔 출전리오넬 메시가 속한 인턴 마이애미가 4일(현지시간) 홍콩리그 올스타팀과의 친선경기를 치른 가운데 메시의 팬들이 경기장을 가득 메웠다.
17유로,[백민환/다발골수종환우회장 : 중증 질환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는 생명이 왔다갔다 하는 아주 중요한 사태에 닥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