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밍엄 날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파트 돌며 범행 대상 물색
피해자가 소리지르자 도주
남양주 경찰,버밍엄 날씨검거해 조사 중
[남양주=뉴시스]이호진 기자 =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여성을 흉기로 협박한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경기 남양주남부경찰서는 특수협박 혐의로 40대 A씨를 붙잡아 조사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A씨는 지난 11일 오후 5시45분께 남양주시 다산동의 한 아파트 엘리베이터에서 50대 여성 B씨를 흉기로 협박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A씨는 B씨에게 “가만 있어”라며 흉기를 들이밀었지만,버밍엄 날씨B씨가 소리를 지르자 그대로 도주했다.
신고를 접수한 경찰은 폐쇄회로(CC)TV 등을 통해 A씨의 신원을 특정하고 추적해 12일 오후 10시께 서울 광진구에서 A씨를 검거했다.
경찰은 A씨가 흉기를 미리 준비하고 범행 장소 주변을 배회하며 장시간 범행 대상을 물색한 것으로 볼 때 우발적 범행은 아닌 것으로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를 조사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늦은 시간에 검거돼 아직 피의자에 대한 조사를 진행하지 못한 상태로,버밍엄 날씨관련 전과는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며 “범행 동기 등에 대한 조사를 마치는 대로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버밍엄 날씨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버밍엄 날씨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박귀빈 : 그러면 응급 상황이 생기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좀 바로 알고 싶다 알아봐 두고 싶다 하는 분들 한 번에 그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창구가 좀 있을까요? 인터넷 사이트나 전화번호 같은 거요?◆ 정통령 : 네 저희 복지부에 129 같은 콜센터 같은 것도 있고요.
버밍엄 날씨,대우건설은 국내외 인프라사업을 비롯해 비주택 건축분야의 수주를 확대하는 등 수주 포트폴리오를 다변화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