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손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최근 한 대에 수천만 원에 달하지만 실손보험처리가 된다며 무릎주사를 권하는 병원들이 있습니다.실제로 이 주사에 대한 보험 지급액이 넉 달 만에 50배나 늘었습니다. 하지만 병원 말만 믿고 주사를 맞았다간 보험금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비용을 다 부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고정현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줄기세포 무릎주사로 유명한 서울의 A 한방병원,수술은 30분이면 끝나고 일상 복귀도 가능한데,기본적으로 입원을 권합니다.
[A 한방병원 상담직원 : 950만 원에 시술이 가능하세요. 1박2일 기준으로 안내를 드리고 있어요.]
당일 결제하면 서비스 주사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수도권뿐 아니라 지방에서도 환자가 몰려,이 주사 실손 청구액이 전국에서 가장 많은 병원이 됐습니다.
[A 한방병원 상담직원 : 콜라겐 주사를 같이 맞으시면 훨씬 효과가 좋으신데, 추가비용이 한 250만 원 정도.(당일예약은) 서비스 항목으로….]
60대 박 모 씨는 지난 2월 B 병원에서 1천만 원을 주고 줄기세포 무릎주사를 맞았습니다.
병원은 90% 실손 처리가 가능하다고 했는데,로또 손금
[박모 씨/줄기세포 무릎주사 치료 환자 : (병원에서) 확인하더라고요.보험이 되나 하고, 자기네가 보더니 '어 된다'고 그러더라고요.]
보험사는 박 씨가 불필요한 입원을 했다며,로또 손금통원비 50만 원만 지급했습니다.
[B 병원 : 그거는 실손 보험사 문제지 우리 병원 문제는 아니잖아요.]
줄기세포 무릎주사는 엉덩이뼈에서 골수를 채취해 무릎 관절염을 치료하는 방식으로,지난해 7월 신의료기술로 인정됐습니다.
이후 한방병원과 정형외과,심지어 안과나 내과에서도 환자 유치에 나섰습니다.
[광고음 : 지금 상담신청 남겨보자 무릎 관절]
4개 보험사 기준,지난해 8월 6천500만 원에 불과하던 보험 지급액은 넉 달 만에 32억 원,50배 치솟았습니다.
도수,체외충격파에 줄기세포 주사 등이 가세하며 비급여 실손 지급액은 지속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영상취재 : 박대영·황인석·김세경, 영상편집 : 최혜영, 디자인 : 조성웅)
로또 손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로또 손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이외에도 이번 주에는 미국 경제를 대변하는 지표인 ISM 제조업 PMI와 서비스업 PMI가 각각 현지시간 3일과 5일에 발표됩니다.
로또 손금,고인은 평소 학부모 민원과 문제학생 지도에 고충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경찰 조사 결과 '학부모 갑질' 등 구체적인 혐의점은 발견하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