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성남교육지원청과 통합 실무협의체 구성
경기 성남시와 성남교육지원청이 시청 회의실에서 특수목적고인 과학고등학교를 지역에 유치하기 위한 통합 실무협의체를 구성해 첫 회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는 지난 6월 7일 업무협약에 따른 후속 조치다.
과학고 유치통합 실무협의체는 성남시 교육문화 체육국장과 교육지원청 교육국장을 공동 단장으로 하고,두 기관 관계 공무원,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시의원,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외부 전문가,학부모 등 18명으로 꾸려졌다.
협의체는 신상진 성남시장과 오찬숙 교육장이 참여한 가운데 과학고등학교 유치를 위한 각 기관·부서별 주요 역할에 대해 논의했다.
시는 과학고 설립을 위한 유휴부지 활용 등 부지 제공 방안,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4차산업과의 연계 방안을 마련하고 공유재산,도시계획 변경 관련 행정절차 등을 맡는다.
교육지원청은 과학고 추가 설립 방법의 하나인‘일반고 전환’에 대비해 후보학교 선정 절차와 기준을 마련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양 기관은 경기도교육청이 과학고 추가 지정 기준 설정을 위한 정책연구 결과를 토대로 다음 달 말 세부 공모계획을 발표하면 행정력을 결집해 유치 신청에 나서기로 했다.
신상진 시장은 “첨단산업의 중심지인 성남지역에 과학고 설립은 대한민국의 이공계 과학기술 발전을 위해서라도 꼭 필요하다”면서 “여기 계신 분들이 모두 힘을 모아 과학고 유치 전략을 면밀하게 수립해 주신다면 성남 과학고는 꿈이 아닌 현실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도내 과학고는 의정부 경기북과학고가 유일하다.경기도보다 인구가 적은 서울과 인천은 각각 2개 과학고등학교가 있다.
과학고는 도 단위 학생 모집이 이뤄지는 데 도의 경우 다른 지역보다 학생 수가 많아 올해 경기북과학고의 입학 경쟁률은 10.38대 1을 기록했다.전국(20개교) 평균 3.83대 1보다 2.7배 높은 경쟁률이다.
한편 도내에서는 현재 성남시를 비롯한 고양·용인·화성·부천·시흥·안산시 등이 과학고 유치를 추진 중이다.
성남=윤상연 기자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청약일정은 6월 3일(월)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화) 1순위, 5일(수) 2순위 청약 접수를 받는다.
비스타케이 호텔 월드컵 후기,다만 "그 당시는 민주당 바람이 셀 때고 종부세 중과세나 부동산 버블 등을 겪으면서 많이들 실망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설명했다.